MBC 무한도전 "바보 전쟁-순수의 시대" 특집 2탄이 방송되었는데요...

 

세상에나... 솔비가 3문제 연속 정답을 맞히면서, 

뇌섹남 오형제 팀을 누르고, 바보 어벤져스 팀을 승리로 이끄는 대 이변을 연출했군요... 깝놀!!! ^^



그렇다면, 솔비가 맞춘 문제들은 어떤 것이었을까요?


문제 1. [OX 문제] 뉴욕에 있는 자유 여신상은 맨발이다?



박명수: O 맨발이다.

솔비: X 맨발아니다.



문제 1의 정답은 X : 자유의 여신상은 맨발이 아니라 신발을 신고 있다!!!



문제 2. [객관식] 이순신 장군이 처음으로 거북선을 투입했던 해전?

1. 옥포해전 2. 명량해전 3. 사천해전 4. 노량해전




문제 2의 정답은 사천 해전...

참고로...

옥포 해전: 임진왜란 발발 후 조선군 및 조선 수군의 첫번째 승리.

명량 해전: 정유재란 때 조선 수군 13척으로 일본 수군 130여 척을 격퇴한 해전.

노량 해전: 정유재란 최후의 전투. "나의 죽음을 적에게 알리지 말라"라는 유언을 남기셨다는...



영화 명량이 재미있어서 그때 이순신 장군에 대한 책을 읽었다는 군요. 역시... 독서...^^



문제 3. [객관식] 다음 중 한자어가 아닌 과일은?

 1. 수박 2. 귤 3. 사과 4. 포도



솔비의 선택: 1번 수박



김구라의 선택: 4번 포도



그런데... 이때...

솔비: "문제가 뭐였죠?" 

유제석: "말 그대로 찍은거에요"... 솔비는 문제도 모르고 답을 찍었다는... ㅋㅋㅋ




하지만... 어째튼 정답은 수박... 솔비가 정답을 맞혔다는... ㅋㅋㅋ



참고로... 아래 한자들 보시면... 역시 한자는 어렵당 ㅠㅠ


:귤

沙果:모래 / 열매

葡萄: 포도 포 / 포도


그리고, 바보 어벤져스의 대역전극!!! 솔비가 해냈다... 박수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