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김소은 & 황치열 & 존박



드라마 "우리 갑순이"에서 신갑순역으로 나왔던 김소은이 아는형님에 출연했네요.

그런데, 신곡 홍보하러 존박과 황치열도 같이 나왔네요 ㅠㅠ

존박은 DND (Do Not Disturb, 방해금지)라는 곡이 나왔고, 황치열은 "매일 듣는 노래"라는 곡이 나왔죠. ^^


예능에서 잘 못밨고 김소은



다음 싸이트에 등록되어 있는 김소은 프로필입니다.


김소은
김소은 탤런트, 영화배우
신체
O형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외 3건
데뷔
2005년 MBC 드라마 '자매바다'
수상
2016 SBS 연기대상 특별연기상 장편드라마부문  외 4건
사이트
인스타그램트위터웨이보팬카페

 



김소은 인스타그램에서 사진 한장 퍼왔습니다. (김소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ocun89/)

"오늘 저녁 아형에서 만나#아는형님본방사수 #아는형님"와 함께 올린 사진입니다.




반전있는 발라드고 존박DND 방해금지



[아는형님 김소은][이십대 주당] 김소은에게 흑심가득(!) 김희철 "술 한잔할래~♡"



#이상형월드컵#입학신청서#아는형님#여배우#술주정

김소은과 친한 20대 여배우 모임 '이(십대) 주당(들)' 

따로 또 같이 모여 음주를 즐기는 이유비x조보아x한혜린 

"그럼 이주당 모임을 했어야지!!" 존박의 의문의 1패 ㅠ_ㅠ 

스킨십 좋아한다는 말에 김희철 "(흑심 가득) 나랑 술 한잔할래~?"




이주당 = 이십대 주당들 : 김소은, 이유비, 조보아, 한혜린


이주당 이십대 주당들

이유비 조보아 한혜린



[아는형님 김소은] 소은이 별명 지어줄까? 갑블리+바라기=갑바♥ (아휴, 웃겨ㅋㅋ)



#존박

강호동 속이는 아형조작단&김소은 "호동이 잘생긴 것 같아~♡" 

아무것도 모르는 호동은 함박웃음^ㅁ^ 형님들 배꼽주의보 발령 

아직 별명이 없다는 소은에게 별명 지어주는 형님들 

갑블리부터 갑죽대지마라까지! (아휴, 웃겨 ㅋㅋㅋ)



김소은 : 내가 우연히 손금을 봤는데 손금을 봐준 사람이 다짜고짜 한 말은?


침대 위치를 옮기라고 했다네요. 그래서 침대 위치를 옮겼는데, 얼마후에 윗층에서 보일러 고장으로 누수가 있었는데,

침대 위치를 옮겨서 큰 봉변을 피했다고 하네요. (뭐 우연히 이였겠지만, 아무튼 잘 된 케이스네용 ㅋㅋㅋㅋㅋㅋ)




[아는형님 김소은] (헉) "한강 물 어때?" 입수 좀 해본 김소은에 존박 질문! ⊙_⊙



#김소은#토크쇼#퀴즈

김소은이 다른 배우들보다 많이 한 연기는 한강 입수 연기! 

자살 소동 벌이다 입수, 조깅하다 입수, 자전거 타다 입수… 

존박의 엉뚱 질문 "한강 물 어때?" 당황한 치열 (ㅋㅋ) 

물 좋으면 놀러가려고? 들어가 봐~ 너 밖에 없을 거야^ㅡ^



김소은이 어렸을 때, 엄마가 순대를 사주면서 나중에 3천만원을 갚으라고 손대 계약서를 작성했다고 하네요. 

근데, 김소은이 그걸 몰레 불 태워 버렸다네요. 김소은 엄마도 재밌는 분이시지만, 김소은도 만만치 않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는형님 김소은] 김소은, 오싹한 귀신 목격담! 개울가에 서 있는 의문의 남자 아이…



#존 박#김소은#이상민#토크쇼

김소은, 드라마 <마의> 촬영 당시 귀신 본 경험담! 

세트장 가는 길 개울가에 혼자 서 있던 남자 아이… 

이게 다가 아니다? 자유로에서도 귀신 목격! 

표지판에 거꾸로 매달린 여자 귀신⊙0⊙ (오싹)





[아는형님 김소은 황치열 존박] 똘끼(!) 보이는 김소은의 파워 곤장☆ 두 동강 났…@_@



#곤장

변 사또를 찾아라! 변 사또는 바로 서장훈&존박 

변 사또로 선택된 백성 강호동, 곤장을 맞아라! 

갑자기 춘향이 탓을? 그렇다면 춘향이가 때려라! 

파워 곤장 장전☆ 퍽!! 두 동강 난 곤장 (ㅋㅋ)







[김소은 아는형님][유튜브] 황치열 - 매일 듣는 노래 (A Daily Song)








반응형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간아이돌 세븐틴 2배속 댄스  (0) 2017.06.22
냉장고를부탁해 송은이  (0) 2017.06.19
불후의명곡 노사연  (0) 2017.06.17
무한도전 이효리와 함께 춤을  (0) 2017.06.17
알쓸신잡 강릉  (0) 2017.06.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