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채정안





[호동이 옛사랑] 방에는 '채정안 브로마이드'로 가득~♥




#강호동#서장훈#이수근#채정안#토크쇼

연예인이 사랑했던 연예인 채정안♥ 

오늘따라 너~무 업 돼있는 호동이, 혼자 기운 펄펄~ 

'정안 덕후' 호동이 방에는 채정안 브로드마이드(?)까지 딱!? 

호동의 옛사랑(?) 등장에 아드레날린 과다 분출!




다음 싸이트에 등록되어 있는 채정안 프로필입니다. 그리고, 1977년 9월 9일생, 부산 출신이라고 하네요.


채정안
채정안 (장정안) 탤런트, 영화배우
신체
172cm48kg
소속사
럭키컴퍼니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외 1건
데뷔
1995년 존슨즈 깨끗한 얼굴선발 대회
사이트
공식사이트인스타그램

 





[아는형님] 채정안 - 무정







(꿈틀) 채정안의 '베를린 댄스', 무심한 듯 시크한 동작이 포인트☆



#박성웅

'베를린 댄스'를 이용한 채정안의 파격 무대! 

긴팔과 다리를 이용한 댄스에 모두 컬처 쇼크! 

게르만 감성! 무심한 듯 시크한 동작이 포인트~☆ 

트로트까지~ 모든 장르 완벽 소화! 베를린 댄스의 매력에 퐁당~






채정안 장래 희망 : 장훈네 빌딩 인수하기

인수 하는 방법 중에서 가장 쉬운 방법은? 마음을 인수하기!!! ㅋㅋㅋㅋㅋㅋ

 



채정안은 2004년 고등학교 동창 생일파티에서 만난 PR회사 임원 김 모씨와 2005년 결혼했지만, 2007년 초 성격차이로 이혼했다고 하네요.




채정안은 이상민의 전부인 이혜영과 전친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이상민은 형부라고 부른다고~ ㅋㅋㅋㅋㅋ

(아래 사진 두장은 채정안 인스타 그램(https://www.instagram.com/chae_jungan/)에서 가져왔습니다. ^^)



라돌체비타는 이상민의 전부인인 이혜영이 솔로 활동 할 때 타이틀곡!!! 

(라돌체비타는 스페인어로 달콤한 인생이란 뜻이라고 하네요.)




이혜영 - La Dolce Vita (MV) (2000)













(화끈) 한다면 하는 채정안, 키스(!) 선물에 의욕 불타는 형님들



#강호동#김영철#김희철#민경훈#박성웅#서장훈#이상민#이수근#채정안#토크쇼

채정안의 화끈한 제안 "오늘 그냥 키스로 갈까?" 

업그레이드된 선물에 난리 난 형님들, 벌떡! 

(의욕 활활) 채정안, 고교시절 등교하자마자 월담?? 

월담해서 달려간 곳은 오.락.실(!)





1995년 존슨즈 깨끗한 얼굴선발 대회 1등 출신!!!



채정안은 "오늘을 즐기자!!!" (까르페 디엠 사상 옹호자???)




[희귀 캐릭터] 혼자만의 필 충만한 가곡 부르는 채정안, 이게 무슨(;;)



#서장훈#김희철#강호동#박성웅#민경훈

맨 앞자리에서 졸다가 교탁을 넘어트린 채정안 

블록버스터급 딥 슬립 '나는 여전히 성장하고 있다…' 

성악 시동 거는 예체능 누나의 필 충만한 베를린 가곡?!! 

방금 뭘 들은 거지? 당황스러움은 우리 몫(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