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정소민 조우종






다음싸이트에 등록되어 있는 정소민 프로필입니다.


정소민
정소민 (김윤지) 탤런트
출생
1989년 3월 16일 (만 27세)
신체
163cm44kg
소속사
SM C&C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외 1건
데뷔
2010년 SBS 드라마 '나쁜남자'
수상
2016 제15회 KBS 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외 4건
사이트
공식사이트페이스북인스타그램웨이보

 




완전동안 정소민 지금도 고등학생 역을 맡을 정도!




정소민의 이상형은? 서장훈과 김영철???





[아는형님 정소민] 영철에게도 드디어 봄이? 현실은 정소민의 비명소리 "꺄아악!"




정소민의 현재 희망은 남자친구와 손깍지 끼고 걷기! 

이상형 영철이와 재연에 현실은 정소민의 비명?! "꺄아악!" 

(삐용삐용) 비명소리에 등장한 희철 경찰과 억울한 영철.. 

반면 장훈과 손깍지 낀 모습은 딸 학교 데려다주는 부녀의 모습 ^-^;






KBS2 새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극본 이정선, 연출 이재상)’에 출연 예정인 정소민~

아버지 역할에 김영철이 나옴. 이상형 김영철은 홍보가 목적 ㅋㅋㅋㅋㅋ









[아는형님 정소민] 10년 쉬었던 실력 맞나요?! 정소민의 아름다운 한국무용 즉석 시연!




어렸을 때 한국무용을 배웠던 정소민 

쑥스러워하더니 이미 준비 해온 한국무용 전용 연습복을 꺼내는ㅋㅋㅋ 

10년 쉬었던 실력이 무색할 정도로 아름다운 한국무용! 

우아하게 한국무용 추는 모습이 너무 이뻐ㅠ_ㅠ~








[아는형님 정소민] 동물 흉내 내는 정소민, 서장훈 "남친이 헤어지자고 한 이유 이해 완료!(?)"



정소민, 냄새 맡는 개 흉내에 이수근 "그냥 코푼 거 아니야?" (푸흡) 

예전에 왜 남자친구가 헤어지자고 했는지 이해 완료되었다는 장훈ㅋㅋㅋ 

서*대공원 호랑이 흉내 내는 정소민 "아웅~"(?) 

김희철 "소민아, 우리 헤어져" 동물 흉내로 반전 매력 뿜뿜 정소민!





[아는형님 정소민] 경배하라, 내가 민경훈이다☆ 14년 두성 인생의 쾌거, 소민의 6연승 저지!!




뿅망치 게임을 가장 자신 있어 하는 정소민 

소민이가 형님들 다 이기면 영화 <아빠는 딸> 시사회 호동이 MC 찬스 

가볍게 6연승으로 이미 실력은 입증, 이제 민경훈과의 대결 

"나는 백날 마이크 올렸기 때문에~" 자신감 넘치던 민경훈 

6연승을 저지 성공! 보았느냐, 경배하라! 내가 민경훈이다☆






반응형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세득 12살 연하 여자친구 결혼  (0) 2017.02.07
아는형님 조우종  (0) 2017.02.05
인생술집 이다혜  (4) 2017.02.04
한끼줍쇼 성소 김종민 연희동  (0) 2017.02.02
한끼줍쇼 전소미  (0) 2017.02.0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