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박미선 조혜련 홍진영 솔비 박나래 조정민 허영지




박미선의 반전 몸매~ 




형님들의 슈러히어로 홍진영 & 솔비 ! 형님 학교 1호 전학생




민경훈 : 여태 나온 게스트 중에서 제일 매력 있어~ 하지만 솔비의 헤어 색깔에 집착하는 민경훈 ㅋㅋㅋ




[아는형님] 솔비를 애.타.게 기다린 민경훈 "여태 나온 게스트 중 제일 매력 있어♥"




누님이 떴다!! 

민경훈이 아는 누님 중에 특히 솔비를 엄청 보고 싶어 했다? 

머리 색깔까지 기억해주고...♥ 

어헛? 지금 둘이~~~?? 얼렐리 꼴렐리~~~ 핑크빛이!? 후끈후끈~ 

제2의 김국진♡강수지를 기대해 볼게요!!!



요즘 잘 나가는 개그우먼 박나래~



트로트 요정 조정민!!!



트로트의 요정은 조정민에게 물려준거냐는 질문에 홍진영 : 나는 트로트 요정이었던 적이 없어!!! 나는 트로트계의 비타빈 C 야~~~ ㅋㅋㅋ 비타빈 C 광고 연장 계약 하고 싶은 듯 !!! ㅋㅋㅋ




'뽕끼 케미' 홍진영X조정민, 트로트 비타민과 요정의 만남! 엄지 척~♪




트로트계의 비타민 홍진영과 요정 조정민의 만남! 

트로트 메들리에 어르신(?)들 취향 저격!! 

그녀들의 뽕끼에 엄지~ 척~♪ 간드러짐 최고!



상큼발랄 반전돌 허영지라고 해!!!



박미선의 문제 : 가장 해방감을 느끼는 순간은? 정답 : 위 속옷을 벗는 순간~



박미선의 문제 : 죽기전 꼭 들어보고 싶은 말은?

김희철 : 육덕지시네요~ (헐~ 돌I 희철 너무 하넹 ^^)

김희철 : 섹시하시네요~ 




솔비가 생각하는 섹시함이란 뭐니 ? 난 글래머러스한 몸매!!! (솔직한 것이 솔비의 매력인듯 ^^)





김희철의 볼 뽀뽀 선물!!! 그리고, 미선아 네가 제일 섹시해!!! (박미선 오늘 완전 계 탔네~~~ ^^)




[심쿵주의보] 희철이의 상남자 뽀뽀♥ "미선아, 네가 제일 섹시해~"




답정너 미선 누님의 소원이 이루어졌어욥!!! 

파워 박력 김희철, 미선 누나에게 남자답게 다가가 쪽♥ 

"미선아~ 네가 제일 섹시해~(귓속말)" 

Ha... 김희철.. 너란 남자.. 뭐야 너무 설레는 거 아니야..?




솔비 문제 : 먹어도 먹어도 배르지 않은 것은? 정답 : 사랑!!!




솔비 문제 : 애인과 드라이브 중 방귀 대처법은? 정답 : 애인에게 화를 낸다. 이럴 때 속담 : 방귀 뀐 놈이 성질낸다.




오늘 짝궁이된 민경훈이 솔비에게 볼 뽀뽀 선물~ 부끄러워하는 솔비~~~ ^^




이 순간만 기다렸다! 희대 편파 판정으로 얻은 '경훈 뽀뽀♡'



솔비 문제의 정답자는 정해져 있다…? 

희대의 편파 판정으로 짝꿍 선정 완료! 

솔비&경훈, 짝꿍 기념으로 볼 뽀뽀 선물 

"어우 되게… 부끄러워~//ㅁ//"



영지는 본명 : 나이 들수록 지혜로워 지라는 뜻~




김희철의 짝꿍 선택 : 박미선 vs 허영지 - 박미선 선택하는 김희철 (뭐야~ 이거 너머 옛날 방송 스타일 아닌감요 ㅠㅠ)



조혜련 문제 : 나이 들어간다고 느낄 때는? 정답 : 이수근과 김병만이 헷갈릴 때~ 홍진영 



즉석 피아노 연주를 뽑내는 조정민 ~~~ 너무 생뚱맞다!!! ㅋㅋ



조정민 문제 : 항상 가지고 다니는 것은? 정답 : 라이터!!! (정말~~~???)




조정민의 속눈썹 올리기 

1. 라이터로 면봉을 달군다.

2. 뜨거운 면봉을 식힌다.

3. 조심스럽게 눈썹을 올려 준다.




조정민 문제 : 남친이 안 만졌으면 하는 부위는? 정답 : 허리




[아는형님] 희철이가 제안하는 NEW 백허그, 정수리 허그♥ (냄새 주의)




어떠한 경우에도 여자의 허리잡기는 피해줘~ 

김희철, 그렇다면 백허그는 이거 어때? 

'정수리 허그' 포근해 완전 좋다~♡ 

박나래 소원 들어주기, 장훈이와 백허그는 '헛허그!!!!'




김희철의 두번째 짝꿍 선택 : 박미선 vs 조정민 - 박미선 또 다시 선택!!! (오로지 방송만 생각하는 희철~~~ ㅋㅋㅋ)




"희철아아아!!!!" 이렇게 욕심나는 남자 처음이야 O▽O (이 드라마 꿀잼)



박미선vs조정민, 희철이가 선택하는 짝꿍은?!! 

'김.희.철' 삼행시 도전! 복잡해지는 희철이 마음... 

미선의 사랑의 절규 "희철아아아!!!!" 

이렇게 욕심나는 남자, 네가 처음이야 O▽O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