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비투비 (Born To Beat, BTB)










[아는형님 비투비] 육성재X민경훈의 두성 하모니 'My Love'♪ 두성 화산 동반 분출!



#성대모사#모창#버즈

만능돌 육성재의 민경훈 모창! 버즈의 'My Love'♪ 

가슴에 얹은 손에 팔랑거리는 손가락까지 완벽! 

모두를 열광케 한 성재의 완벽 모창에 형님들 홀릭♥ 

원곡 가수 민경훈 합류에 두성 화산 동반 분출♨








[아는형님 비투비] 육성재, 김동률 완벽 성대모사! 대세 만능돌 입증☆



#성대모사#개인기#모창

현식의 이정 모창에 이어 다른 성대모사 들어보려는데… 

육성재 "(불쑥) 그럼 내가 하나 더 해도 돼?" 

생각지 못한 적극성에 당황한 형님들 (ㅋㅋ) 

육동률 출격! 김동률 완벽 성대모사로 대세 만능돌 입증








[아는형님 비투비] (고음 쫙쫙-) 은광이가 부르는 소찬휘 'Tears'♪ 광창력 폭발!



#소찬휘

고음 쫙쫙 올라가는 은광이가 부르는 소찬휘 'Tears'♪ 

(깜놀) 심지어 남자 키가 아닌 원곡 여자 키로!? 

잊지는 마 내 사랑을 너는 내 안에 있어↗↗↗ 광창력 폭발! 

이제야 연예인 관상이 보이는 은광 (銀光, Silver Light)







[아는형님 비투비] [레드형 민혁] 마술쇼 같았던 빨간 속옷(!) 까꿍⊙_⊙ 우쭈쭈 그래쪄?



#강호동#개인기

'레드형' 별명을 의도치 않게(?) 갖게 된 민혁 

무대 위에서 다리를 벌리는 춤에서 빨간 속옷 공개! 

영화 '올드보이'에서 유지태의 메뚜기 자세를 선보이는 민혁 

(리스펙) 오로지 허리 힘만으로 유지하는 자세에 절로 숙연..










[아는형님 비투비] 임현식이 부르는 아버지(임지훈)의 노래 '회상'&'사랑의 썰물'♪



#포크#임지훈

첫 소절만으로도 형님들의 뜨거운 반응! 

노래 '회상'의 주인공이자 현식의 아버지, 임지훈 

"우~ 돌아선 그 사람, 우~ 생각나네…"♪ 

아버지를 닮은 담담하면서도 울림 있는 목소리!





강호동 : 임현식의 아버지 임지훈이 실검 2등이라고 드립 투척!!!

그걸 믿는 순수한 영혼 은광!!! 순간 생방인 줄 알았아고??? ㅋㅋㅋㅋㅋㅋ


근데, 맞다!!! 강호동이 드립을 했을 때, 임지훈이 네이버 실검 2위에 올랐었다. 헐~ 대박!!!!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