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청춘 아프리카] 고경표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첫방을 보았는데요... 고경표가 갑자기 우는 모습이 방송되었는데요...

고경표의 SNS 실수에 대해서 전혀 몰랐던 저로서는 무슨 상황인지 전혀...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준열-재홍-경표, 나피디 납치극에 '눈물 펑펑'





나영석 피디는 꽃보다청춘 아프리카를 두 달전부터 비밀에 준비해 왔다고 한다... 대단대단!!! 
정말 평범해 보이는 소재를 가지고 너무도 재미있게 예능 프로를 만들어 내는 능력이 대단한 피디라고 생각했는데...
노력, 정성 또한 대단한 듯 하다...
암튼... 나피디가 정성들어 준비한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납치극 몰카!!!




그런데... 느닷없이 고경표가 운다... ??? 이건 무슨 상황이냐??? 
고경표한테 무슨일이 있어나...??? 고경표가 SNS 때문에 마음 고생을 많이 했다고???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경표, SNS 실수 극심한 자책 "난 못난 사람"



나PD: (공항으로 가는 길에) 경표씨는 아까 갑가기 왜 울었어요??? 

(아마도... 나PD는 고경표에 대한 사전 조사를 하지 않았나 보다... 어쩌면... 나PD니깐... 이런 캐스팅에 좀 더 자유롭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든다... ^^ 설마... 나PD가 사전조사까지 완벽하게 하고... 이 모든 스토리 라인을 계획한 것은 아니겠지요... ㅋㅋㅋ  만약 그렇다면... 그 또한 대단하다 하지 않을 수 없다... ㅋㅋㅋ)










그럼 과연... 고경표는 과거에 SNS에서 어떤 실수를 했기에 그런 걸까??? 

궁금해서 검색을 해 보았더니... 참 많은 글들이 올라와 있네요...




우리나라에서 연예인으로 살아가려면... 말조심은 필수죠... 

그런 관점에서... 고경표의 다듬어지지 않은 SNS의 거친 말들은 좀 아쉽기는 하네요...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할 수 있죠... 그리고, 그 실수의 경중에 따라서... 치루어야할 대가도 달라지겠죠...

그리고... 무명 시절의 고경표와 이름 좀 알려진 고경표는 또 다르겠죠...

어째튼 과거의 실수를 꾸짖을 수는 있겠지만... 반성하려 하는 사람을 미워하지는 말았으면 하네요...

응팔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신 것처럼... 앞으로 계속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시면 좋겠네요... ^^

저는 응팔에서 선우와 보라의 러브라인... 너무 재미있게 봤거든요... 고경표 화이팅!!!






[내 블로그 관련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