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일 드뎌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첫방...


추운 섬 나라 아이슬란드를 겨울에 여행 떠나는 꽃보다 청춘... 이유는... 비수기라.. 싸니깐... ㅋㅋㅋ


그렇다면... 정상훈, 조정석, 정우, 강하늘... 4명의 구성이 만들어진 까닭은???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인물관계도



그런데... 조정석을 미리 알고 있었다??? 이런... 메니저가 실수로...


초유의 사태! 정석 ′다 알고 있었어요′ 제작진 당황!


조정석... 몰랐던 것처럼 연기를 해 보지만... 발연기... 연기자 맞냐???


정석의 로봇+발연기 ′얘 어떡하지′


역시 여행은 구성원에 따라... 완전 달라지게 되죠... 회의를 좋아하는 쓰리스톤즈... ㅋㅋㅋ



쓰리스톤즈 "회의를 시작할까?" '회의인류 탄생 배경은?


정석의 대박 실수!!! 자신 있게 숙소를 예약했지만... 

3명이 자야하는데, 2명 방을 예약을 한 상황... 잘 못하는 영어로... 어떻게든 해야하는데... ㅠㅠ


정석의 대박 실수! ′내가 그렇지′ 석무룩


밤에는 렌즈 대신... 꺼벙이 안경을 쓰는 조정석!!!



조정석 '꺼벙이' 안경 장착 "못생김주의"


경비를 아끼려고... 잠옷을 구입하지 않아... 대신 수건을 두르고 아찔한 각선미(???) 자랑하는...



'수건 두른' 쓰리스톤즈의 아찔 각선미!


아이스란드 여행 TIP : 대중교통수단이 잘 발달하지 않은 아이슬란드에서는 렌터카를 이용해 자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제작진으로부터 받은 돈은 약 360만원... 자료조사를 바탕으로 렌터가 지출 예산을 약 110만원 정도 예상... 

그리고... 숙박 하루당 13만원...



7일간 차량 렌트비용 총 517유로 = 한화로 약 66만원... (제작진 답사때 1000유로 냈었다는데... ㅋㅋㅋ)

그럼... 이제.. 생각보다... 여행 경비에 여유가 좀 생긴거죠... ^^




클린턴 전 대통령 단골 핫도그! "쓰리스톤즈도 감탄"





아이슬랜드 경치가... 정말... 멋있어 보이네요... ^^




[예고] 강하늘 ′이러고 가라고요?′ 007 소환 작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