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으로 진행된 방시팝을 보다가 깜짝 놀랐네요... ^^


유재환이 만든 콘텐츠에 초대 가수로 나비가 출연을 해서... 

이상민이 불렀던... 룰라의 날개 잃은 천사 (작사 이건우 작곡 최준영 편곡 최준영)...

이 노래를 유재환이 편곡을 하고... 나비가 노래를 하는 시간이 꾸며졌는데요...


이상민이 유재환에게 너무너무 고마워하는 상황에서...

이상민이 나비의 노래를 오늘 처음 들었는데... 너무 너무 좋다고...

그런데... 나비를 기사로 먼저 접했었다고... 장동민과 열애설로...


이상민이... 그 이야기를 꺼내면서... MC들이 장동민씨... 어떤 관계인지... 얘기를 해달라고 요청을 했는데요...

장동민이... 갑자기... 열애를 인정하는 상황... 헐~~~

진행을 하던... MC들이 모두 당황하는 모습....

그 와중에... 유세윤은... 알고 있었다고 얘기를 하는 군요... ㅋㅋㅋ


깝놀... 대박!!! 나비씨는 좀 당황한 모습인데요... 아마도... 공개에 대한 상호 합의가 되지 않은 상태였던 것 같군요...

근데... 이거 정말 즉흥적으로 진행된 건가??? 요즘 하~도~ 짜고 하는 경우가 많아서... ^^

절묘하게도... 나비가 장동민 바로 옆 좌석에 앉아 있어고... 아래 방송 캡쳐 사진처럼... 완벽한 투샷이... 만들져서...


암튼... 두 분이 아름다운 사랑 만들어 가면 좋겠네요...



[내블로그 관련 글 보기]



방송 보고 나서... 기사를 검색해 보니... 벌써... 기사가 올라왔네요... ㅋㅋㅋ


'방시팝' 장동민♥나비 "달콤한 연애중" 깜짝 고백


[TV리포트=김풀잎 기자] 장동민과 나비가 열애를 깜짝 발표했다.

31일 오후 tvN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방시팝')가 생방송됐다.


이날 장동민은 "나비와 잘 만나고 있다"고 운을 떼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상민은 "나비가 말해 달라. 장동민 말은 믿을 수가 없다"고 질문했다.


유세윤 역시 "그런 것 같다. 둘이 예쁘게 만나고 있다"고 전했다.

'방시팝'은 tvN이 장동민, 유세윤, 이상민, 유재환 등 4명에게 양도한 1시간을 그들이 직접 만든 콘텐츠로 채워가는 새로운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tvN '방시팝' 화면 캡처

(출처: http://www.tvreport.co.kr)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