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연예 대상... 김구라가 수상 소감을 얘기하는 동안... 배경이 되어준 레이양!!!

투샷 욕심이 낸 것이 문제인가??? 절묘한 위치 선정... 이것도 또한 능력이라면 능력이죠... 




뭐... 처음부터 정확한 자리를 선점했고... 그 자리를 유지하려고... 현수막을 약간 돌돌 말았다고 볼 수도 있겠지만...

이 모든 것을 철저하게 계산했다면... 정말 방송 천재 아닙니까??? 글쌔요... 그렇게 보기는 어려워 보이는데요...

진실이 어느 쪽이든... 저는 레이양을 응원하고 싶은데요... ㅋㅋㅋ 



전체 영상을 봐도... 눈에 띄게 이상한 행동을 한 것으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김구라, 영예의 '대상' 수상! "방송 덕후로 거듭나겠다"


논란이 되자... 김구라는... SBS 연예대상에서... 레이양에게 미안하는 말까지 했죠... ㅋㅋㅋ


김구라, 예능 저격수의 솔직 고백 “레이양에게 너무 미안해”


레이양 논란 "스스로도 민망, 명백한 잘못" 김구라 "대중이 이해해 주셨으면" 


탤런트 레이양의 'MBC 연예대상' 비매너 논란이 구설수에 오른 가운데, 사과의 뜻을 밝혔습니다. 

레이양 소속사 측은 30일 오전 "신인 레이양이 의욕이 앞서는 바람에 본의 아니게 김구라 씨에게 폐를 끼치게 돼서 죄송하다"고 공식 사과했습니다. 


이어 관계자는 "무대에서는 자신의 모습을 어떻게 나오는지 몰랐다. 내려와서 모니터 후 사태를 파악하고 즉각적으로 사과했다. 김구라씨가 워낙 대선배시니까 넓은 아량으로 괜찮다고 하셨다더라"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이후에 레이양 스스로도 민망하고 죄송해서 명백하게 잘못했다고 말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지난 29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5 MBC 연예대상'에서는 방송인 김구라가 데뷔 22년 만에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김구라를 축하하기 위해 무대에 오른 레이양은 김구라가 소감을 말하는 동안 뒤에서 카메라를 지나치게 의식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어 비매너 논란이 일었습니다.

(출처 및 전체 기사 보기: http://mbn.mk.co.kr)



[관련 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