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SBS 어워즈 페스티벌 연예대상에서... 대상은 누가 받았을까요???


대상 후보는 유재석, 김병만, 강호동, 김구라, 이경규... 5명이네요...

이경규는... 역대 가장 많은 대상 후보이다... 이런 경우에는 세명을 들러리다... 얘기하는 군요... ㅋㅋㅋ




진행을 맡은 MC들은 공동 수상은 없다고 했지만... 결과는...  공동 수상!!! 헐~~~

글쌔요... 이게 정답인가요... 애매하면 공동 수상... 유재석과 김병만...  

시청자들이... 이런 투 샷을 원했을까요???






김병만, 대상 공동수상 “주먹쥐고 정글하겠습니다!”


유재석, 대상 공동 수상 “내년에 동시간대 1등할것”


그럼 최근 10년간... 역대 대상을 정리해 보면... 역시... 유재석이 가장 받았네요... ^^  공동 수상이 몇 번 있기는 했군요...


 

SBS

KBS

MBC

2015

유재석, 김병만

이휘재

김구라

2014

이경규

유재석

유재석

2013

김병만

김준호

아빠 어디가

2012

유재석

신동엽

박명수

2011

유재석

1박2일

나는가수다

2010

강호동

이경규

유재석

2009

유재석, 이효리

강호동

유재석

2008

유재석

강호동

강호동

2007

강호동

탁재훈

이순재, 무한도전

2006

강성범

김제동

유재석


김구라의 냉철한(?) 분석... 

유재석은 동상이몽... 김병만은 소림사... 그리고... 동상이몽은 서장훈... 소림사에는 ???

전현무는 육중완!!! 이라며... 말을 돌리려 하지만... 여기에 짜증을 내는 서장훈... ㅋㅋㅋ

틈만 나면... 서장훈과 오정연을 엮으려는 김구라... 역시... 사악해... ^^

그러고 보니, 두 분이 이혼 후에 공식적인 자리로는 첫 만남이겠네요...


결론적으로... 유재석이 대상을 받아야 세상이 편안하다... 라고 말하는 김구라... 그런데... 그게 현실이죠... ^^

그리고, 어제 김구라 대상 수상 소감 얘기하는 동안... 투샷 요심으로 논란이 된... 레이양에게 너무 미안하다고... ㅋㅋㅋ


김구라, 예능 저격수의 솔직 고백 “레이양에게 너무 미안해”




유재석이 대놓고... 대상 욕심난다고 얘기하는 모습... 탐욕스럽고... 나쁜녀석??? 

오히려... 솔직해 보이는데요... ^^


대상후보 유재석 “나는 나쁜녀석…대상 욕심난다”


시청자가 뽑은 최고 인기상을 받은 유재석... 대상을 기대하겠다고 강조하네요... ㅋㅋㅋ


유재석, 시청자가 뽑은 최고 인기상 “대상도 기대하겠다”



시상을 준비하고 있다가... 허겁지겁... 상을 받으러 나오는 김구라...

사전에 언질이 전혀 없었다고 얘기를 하는 군요... SBS 제작진의 진행 미숙이 아쉽네요... ㅠㅠ


김구라, 프로듀서상 수상 ‘허둥지둥 등장’



[관련 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