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부 오프닝 무대: 우리 결혼 했어요 - 곽시양, 김소연... 처음뵙겠습니다.



생방송에서 이런 사심은 뽀뽀를!!!



우리 결혼 했어요 - 오민석, 강예원 ... 오예



우리 결혼 했어요 - 육성재, 조이 ... Marry You




우리 결혼했어요 커플의 달달한 2부 오프닝 무대! 처음뵙겠습니다 + 오예 + Marry You





뮤직 토크쇼 인기상 : 민호



버라이어티 인기상 : 강예원



버라이어티 인기상 : 오민석



버라이어티 인기상 : 임원희



버라이어티 인기상 : 전현무



EXO, 가수 부문 '인기상' 수상!






베스트 커플상 시상은... 홍석천, 황재근... MBC에서... 이번 시상에 이런 그림들을 많이 만들었네요... ㅋㅋㅋ



베스트 커플상 : 육성재, 조이




[관련 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