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사막티저


<꽃청춘 아프리카> 첫방은 이번 주 금요일 (2월 19일) 밤 9시 45분입니다!!!

사막티저 공개되었네요... 세젤귀 (세상에서 제일 귀엽다) 4형제... 응팔 멤버들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박보검...

"시청해주면 감사하다!"... 새로운 유행어 만들어질 듯 하네요... ㅋㅋㅋ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사막티저] ′세젤귀′ 4형제 ′시청해주면 감사하다!′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2월 19일 (금) 밤 9시 45분 첫 방송








어차피 1등은 류준열??? 어일류???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응답4형제, 쌍문동에서 아프리카까지! 하쿠나마타타!



얼룩말, 코끼리, 기린, 하마, 사자, 타조... 동물의 왕국??? 다큐멘터리??? 










응답4형제 (류준열, 안재홍, 고경표, 박보검) 쌍문동에서 아프리카로~~~





안재홍: 아프리카가 팬티가 비싸대 ??? 솔직히 우리 속옷은 그냥 가기로 했어 (이건 뭔 설정인가 ㅋㅋㅋ)



고경표: (박보검에게) 준열이랑 나는 노팬티야!!! 뒤를 보면 알겠지만...

류준열: 너도 그냥 찝찝하면 벗어!!!  (이거 19금 방송인가??? ㅋㅋㅋ)






노상 점심, 노상 취침, 그리고 노상... (이거 뭔가요... 이런 식으로 방송하는 건가요???)





집밖 봉선생의 고기 파티??? 안재홍 실제로 음식 잘 하나???












기다려 지네요...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첫방송... ^^


[내 블로그 관련 글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