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님 좀 왕인듯" 소유진


슈거보이의 여왕 소유진이 해투에 출연했네요...

드라마 <아이가 다섯> 홍보를 위해서... 소유진, 왕빛나, 임수향, 신혜선, 권오중... 함께 나왔네요...







백수르의 여왕 소유진, 둘째 출산 후 4개월만에 바로 예능 복귀!















10시면 칼귀가하는 백선생님... 촬영장에 꽃바구니 보내는 이벤트도 해주고... ㅋㅋㅋ




박쥐부터 악어, 뱀까지 먹었다! 원조 ‘엽기 먹방 왕’ 소유진


원조 먹방 여왕 소유진!!! 밀레니엄을 주름잡은 엽기 소녀











소유진과 왕빛나는 초등학교 친구 사이...





[내 블로그 관련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