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for KAKAO 게임에서 현재... 이벤트 최상S+캐릭터 뽑기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이벤트 기간: 11월 24일 ~ 11월 27일(금)




저는 오늘 S+ 다크 레이나 확득에 성공을 했습니다. ^^


제가 오늘 레이나 획득한 방법은...


우선, 다이아 300개 정도를 써서 대박 뽑기를 진행했고... 이벤트 큐브 Lv2를 획득했어요...


(이벤트 큐브 Lv3를 바로 획득했다면 좋았겠지만...)


[이벤트 한정 대박 뽑기에서 등장하는 아이템]



이벤트 큐브 Lv2에서... A 다크 레이나의 진상을 얻었어요... (A+ 다크 레이나의 잔상이면 더 좋았을 텐데... ㅠㅠ) 


[이벤트 큐브Lv1~3 보상 목록]


아래 그림의 예시처럼, "A 다크 레이나의 진상" 를 풀강해서, 다른 풀강 A 카드랑 고정합성을 해서... 


"A+ 다크 레이나의 잔상"을 얻었어요...



그리고 나서, "A+ 다크 레이나의 진상" 를 풀강해서, 지난번 이벤트 때 풀강했던 "A+ 닌자 콕스"랑 다시 고정 합성...




짜~잔~ 드디어... S+ 다크 레이나... 획득 성공... ㅋㅋㅋ    근데... 골드가... 888밖에 안 남았네요... ㅠㅠ





이 캐릭의 스킬이 아주 마음에 드네요... "내 랜마에서 사용한 천사카드 무력(75%)" ...




"모마 for 카카오"의 공식 홈페이지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