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희집은 김장김치를 담궜어요... ^^ 김장철이라 시장에 갔더니... 배추랑 무랑 한참 많이 팔고 있더라구요...


무가 아주 크네요...




무채를 갖은 양념(파, 마늘, 생강, 젓갈, 고춧가루 등등)과 함께 열심히 버물여서... 




엄청난 양의 김치 소가 완성되었네요...




소금에 절여서 물을 뺀 배추...





김장김치가 완성되었네요... ^^





저희 집은 김장김치를 한 날에는 수육을 만들어 보쌈을 먹어요... ^^


돼지고기에 무랑 양파를 넣고... 수육을 만들죠...




완성된 수육이 먹음직스럽죠 ^^





배춧잎에 수육을 엎고... 김치소와 함께... 한 입... 와~우~   


가게에서 사먹는 보쌈보다 더 맛 있네요... ㅋㅋㅋ    아마도... 김치 담구느라... 배고파서...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