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이랑 같이 동요 부를 때, 맨날 같은 동요만 부른 것 같아서... 동요 모음을 검색했는데요...


유투브에 신나는 율동 동요 모음이 많이 올라와 있네요... ^^



[신나는 율동 동요 모음 1] 


곰세마리, 귀여운 꼬마, 꼭 약속해, 내동생, 노을, 당근송, 똑 같아요, 리리 릿자로 끝나는 말은, 

머리 어깨 무릎 발, 멋쟁이 토마토, 산토끼 (약 57분)




[신나는 율동 동요 모음 2] 


올챙이송, 아기염소, 악어떼, 앞으로, 엄마돼지 아기돼지, 우리 유치원, 자전거, 작은 동물원, 작은별, 잠자리 (약 52분)




[신나는 율동 동요 모음 3] 


솜사탕, 숲 속 작은집, 10의 노래, 아기 다람쥐 또미, 옥수수 하모니카, 태극기, 나팔 불어요, 둥근해가 떴습니다, 밀과 보리가 자라네, 화가 (약 53분)





[신나는 율동 동요 모음 4] 


아빠 힘내세요, 그러면 안돼요, 산중호걸, 장난감 기차, 햇볕은 쨍쨍, 퐁당퐁당, 여름 냇가, 아빠의 얼굴, 

네잎 클로버 (약 51분)




[신나는 율동 동요 모음 5] 


숫자송, 만원송, 보물, 어른들은 몰라요, 우유송, 종이접기, 파란나라, 씨앗, 10의 노래 (약 65분)





[신나는 율동 동요 모음 6] 


나비야, 학교종, 개나리, 비행기, 나란히 나란히, 여우야 여우야 뭐하니, 어린 송아지, 꼬마야 꼬마야, 

우리집에 왜 왔니(약 44분)





유튜브에... 이것 외에도 정말 많이 올라와 있네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