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디비전시리즈(DS) 3차전 : 승리 투수!!!, 5이닝 4피안타 3K 2실점


상대 투수가 맥스 슈어저로 예상되었다가 아니발 산체스로 변경되었네요.

1회에 홈런으로 맞았지만, 5회까지 잘 막았고, 5회말에 다저스가 7점 빅이닝을 만들었기 때문에,

류현진이 승리 투수가 되었네요. 와~우~~~






류현진 디비전시리즈(DS) 3차전


드디어 내일 류현진 DS 등판 경기가 열릴 예정이네요.

상대 투수는 맥스 슈어저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선전을 기원합니다. 파이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