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다저스 월드시리즈 진출!


어제 류현진 선발 경기에서 LA 다저스가 패하면서, 마지막 7차전까지 승부가 이어졌는데요. 

다행히도 7차전 승리하면서, 류현진이 월드시리지에서 선발로 등판하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되었네요. ^^





류현진 챔피언시리즈 6차전 선발



류현진은 20일 6차전 선발로 챔피언시리즈에 2차전에 이어 다시 한 번 선발투수로 나오네요. 선전을 기원합니다. ^^


LA 다저스는 1회 첫 타자 프리즈가 홈런으로 1점을 먼저 뽑아 주아서, 1:0으로 류현진은 출발하게 되었네요.

헐 ㅠㅠ 1회에 4실점이라니 정말 아쉽네요. ㅠㅠ

뭐 많은 경기를 하다 보면 잘 할 때도 있고 못 할 때도 있는 법인데 ㅠㅠ


류현진이 2회초 안타를 만들어 내면서 기회를 이어 주었지만, LA 다저스는 득점을 만들어 내지 못하고 2회초가 마무리되어 버렸네요.






류현진 챔피언시리즈 2차전 선발 : 4⅓이닝 6피안타(1피홈런) 4탈삼진 2실점



류현진은 14일 새벽 05:09에 시작한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NLCS7전 4선승제) 2차전에 선발 등판했습니다.


4⅓이닝 6피안타(1피홈런) 4탈삼진 2실점을 기록했네요. 

8회 저스틴 터너의 홈런으로 팀이 4-3 역전승!!! 다행히도 패전투수가 되지는 않았네요.

지난 번 5일 애틀란타와의 디비전시리즈에서 보여준 7이닝 무실점이라는 어마 무시한 성과는 대비었습니다만,

여전히 멋진 경기를 했다고 생각합니다. ^^


4회까지 3피안타 무실점으로 순항을 했었거든요.

5회 1사에 올랜도 아르시아에게 홈런. 웨이드 마일리에게 중전 안타. 이어 1사 1루에서 로렌조 케인에게 2루타를 허용.

정규 시즌이었다면, 계속 투구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을 것이고, 아마도 위기를 잘 넘길 수도 있을 텐데 ㅠㅠ

1차전 커쇼가 등판했음에도 불구하고 조기 강판을 당하고 5대 6이라는 점수로 1패를 한 상황에서,

감독으로서는 3연속 안타를 허용한 류현진에게 더 이상의 기회를 줄 수 있는 여유는 없었나 봅니다. ㅠㅠ


어째튼, 류현진 선발 경기에 다저스가 1승을 챙겨서 다행이네요. 

이제 LA 다저스 홈에서 펼져칠 3 경기 모두 승리해서, 월드시리즈에 선발 등판하는 류현진의 모습을 볼 수 있기를 기원해 봅니다. 

만약, 3연승을 하지 못할 경우에는, 류현진이 6차전(10월 20일)에 선발 투수로 등판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예상되어지는데요. 챔피언 시리즈보다는 월드 시리즈에서 멋진 투구를 하는 류현진 선수의 모습이 빨리 보고 싶네요. ^^

그리고, 홈 3연승을 하고 월드 시리즈로 진출할 경우, 류현진는 다시 한 번 PS 1차전 선발 기회 가능성이 있지 않을 까요? ㅋㅋㅋ

 



경기 후 인터뷰에서 아주 담담하게 소감을 얘기하네요. 궁금했던 내용들에 대한 질문!!! ^^


Q: 5회 홈럼을 맞은 후 흔들리는 모습이 보였는데?

A: 일단 그전까지는 실투가 없없는데 홈런 맞고부터 실투가 나오다 보니까 장타로 연결됐고~

그 이후에 투수 타석에서 잡았어야 했는데, 그 안타가 오늘 좀 크게 작용했던 것 같습니다.


Q: 감독이 마운드에 올라왔고, 교체 당시 동의했는지?

Q: "선발은 다저스, 불펜은 밀워키"로 주목받았는데?

Q: 볼 배합이 평소와 달랐는데, 특별히 준비한 것이 있는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