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14승 성공, 7이닝 5피안타 7K 무실점, ERA 2.32 : 아시아 최초 평균자책점 1위 확정!!!


우와~

저번 경기에서는 메이저리그 통산 첫 홈런을 때렸었는데, 

오늘 경기에서는 0:0에서 1:0으로 앞서가는 타점을 기록하네요. 타자 류현진도 멋지네요. ^^


7이닝 무실점 정말 깔끔한 투구!!! 뭐 사실 이번 시즌 류현진에게 흔한 일이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해서, 메이저리그 전체 평균자책점(ERA) 2.32로 아시아 최초 1위 확정!!!


올해 정말 환상적인 시즌을 보냈죠.

개막전 선발 투수로 출발해서, 올스타전 선발 등판, 메이저리그 통산 첫 홈런, 평균자책점 1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