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 교통카드 캐시비 '일시적으로 캐시비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하세요.'


어느날 갑자기 일일 한도를 "한도 복원"하기 위해서 버튼을 눌렀더니, 아래와 같은 내용과 함께 한도 복원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일시적으로 캐시비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하세요.'


뭐 그래서, 생각 날때마다 다시 시도해 보았는데 계속 한도 복원은 안되고 같은 안내 문구만 반복되어서 엄청 짜증났습니다.

네이버 검색을 해 보니, 삼성 페이를 다시 설치했다는 분도 있고, 와이파이를 끊었다가 다시 연결했다는 분도 계시더군요.


삼성 페이를 삭제했다 다시 까는 것은 너무 귀찮아서 시도 해 보지 못했고,

와이파이를 사용하고 있지 않아서 해당 방법은 사용할 수 없고 ㅠ;;;


"한도 복원" 대신에 "변경"을 선택하였더니, 제가 등록해 놓았던 후불 교통카드들 중에서 다른 카드를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이 있더군요. 그래서, 다른 카드를 선택했더니, 한도 복원에 성공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여러장의 후불 교통카드를 등록해 놓으신 분들은 한 번해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