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상> 무대 인사 현빈 & 손예진



9월 24일 추석 13:25분 왕십리 CGV 5관 (현빈관)에서 영화 <협상>을 감상한 후에, 

무대 인사를 온 현빈과 손예진을 보았습니다. ^^





바로 옆으로 지나가는 현빈을 찍을 수 있는 기회가 있었어~ 정말 조각같은 얼굴이네요. ^^

손예진도 아주 가까이에서 찍을 기회가 있었는데, 순식간에 지나가는 바람에 아쉽네요. ㅠㅠ






무대 인사 장면은 동영상으로 촬영했습니다. 뭐 입소문 많이 많이 부탁한다는 당연한 얘기를 ㅋㅋㅋㅋㅋ







5관은 현빈관으로 꾸며져 있네요. 아마도 팬 클럽 더스페이스에서 준비를 한 듯 하네요. 대단한 팬 클럽이네요~




현빈관뿐만 아니라 현빈 라운지도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 





현빈 생일이 9월 25일라서, Happy birthday 라는 글과 함께 현빈 라운지를 꾸며놓았네요. 

정말 대단한 팬심이네요. ㅋㅋㅋㅋㅋ




<협상> 무대 인사 일정







협상 메인 예고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