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 멤버십 VIP 영화 무료 예매하기 - 협상 현빈&손예빈 무대 인사



핸드폰 구입하면서, 비싼 요금제 강제로 쓰게 되니, 자동적으로 SKT T 멤버십 VIP 고객이 되었네요.

SKT T 멤버십 VIP 혜택 중에는 매달 1회씩 6회 무료 영화 혜택이 있다고 하니, 챙겨줘야 지요 ㅋㅋㅋㅋㅋ



마침, 9월 19일 개봉한 <<협상>> 무대인사 일정을 보니, CGV왕십리, 롯데시네마 건대 / 월드타워 등에서 진행 예정이네요.

핸드폰에서 T 멤버십 앱을 실행해서 롯데시네마에서 <협상> 무대인사 예정인 상영관을 검색하니깐 검색이 안된다. ㅠㅠ

이럴 수가 무대인사를 하는 상영관은 무료 혜택이 없는 건가???


집에서 좀 더 멀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CGV왕십리를 검색해 보니, 무대 인사 예정인 상영관의 예약이 가능하네!!!

<주의> 아래 화면에서 VIP 무료예매 (예매건당 1매 가능)에 반드시 체크를 해야만 한다고 합니다!!!

2018년 남은 할인 횟수가 표시되네요 ^^ 




<<< SKT T 멤버십 VIP 영화 무료 예매 하기 >>>


핸드폰 T 멤버십 앱에서 예매하는 방법을 좀 더 자세히 살펴 볼까요?


1. 먼저 <T 멤버십 앱> 실행해서 로그인을 합니다.

2. 앱 하단에 <모든혜택>을 선택하면 아래 첫번째 화면이 나옵니다.

3. <무비/컬처혜택>을 선택하면, 예매 가능한 영화들이 쭈욱 나옵니다.

4. 제가 예매하려고 하는 <협상>을 선택합니다.

5. 지역별 이 영화 상영극장들이 쭈욱 나오네요.

6. CGV, 서울을 선택합니다.



7. CGV, 서울 상영관들이 쭈욱 나오네요. CGV 왕십리를 선택합니다.

8. 날짜를 선택하면, 예매가능 상영관들이 쭈욱 나옵니다.



9. 상영관을 선택하면, 인원 선택 화면이 나오네요.

10. 인원을 선택하고 나면, T 멤버십 카드 번호와 VIP 무료 예매를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11. 그 다음은 좌석 선택화면이 나오고 좌석 후에 완료됩니다. 아주 쉽네요 ^^





<<협상 현빈&손예빈 무대 인사 일정>>



협상 메인 예고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