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워너원



아는형님에 대세 아이돌 워너원이 나왔네요.





[비보잉GO☞] 강다녤, 짐 좀 내려놓을게요… 멋짐♥



#댄스#아는형님#형님학교펼침

워너원 센터 나가신다! 강다니엘 출동 GO☞ 

시작부터 고급 기술 보여주며 

남심까지 저격하는 완벽한 비보잉! 

실력과 열정으로 꽉 찼던 무대♥







[아는형님 워너원] (아형 원츄♡) 워너원, 가슴에 맹세코 너무 오고 싶었어!



#아는형님#형님학교펼침

국민 프로듀서들의 픽! 워너원 등장☆ 

아형고에 너무 전학 오고 싶었던 워너원 

영상편지 좋아하는 호동이 마음에 쏘옥~ 

형님들에게 영상 편지까지 보냈던 워너원^^







[아는형님 워너원] 옹성우x박우진, 무대 씹어 삼키는(!) 열정 댄스 폭발♨



#아는형님#형님학교펼침

(잘한다옹) 절도 있는 팝핀을 보여주는 성우 

음악을 이용하는 센스까지~ 멋져옹♥ 

쉼 틈 없는 파워풀 댄스를 보여주는 우진 

퐉! 퐉! 꺾으며 호동의 한 풀어주는 열정 우진♨








[아는형님 워너원] 강다니엘이 제일 좋아하는 거… 하나는 무대, 하나는 너♥



#아는형님#형님학교펼침

희철에게 오글 멘트 날리는 다니엘 

"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2개가 있어" 

하나는 무대고.. 하나는 너..♥ 

본인의 오글거림을 이기지 못한 다니엘 탈락!







[아는형님 워너원] 복근王 다녤, 다들 배애 빨래판 하나씩 있는 거잖아 (훗-)



#알까기#아는형님#형님학교펼침

볼록! 아기 배 자랑하는 수근을 보고 

박 숨겨놓은 배까는 우진 (휘둥그레) 

그 옆에서 빨래판 복근 뽐내는 다녤ㅎㅎ





강다니엘, 1m 20cm 넘은 사람 나야 나 ☞ 최종 우승은 하성운



#아는형님#형님학교펼침

'1m 20cm' 제자리 높이뛰기를 성공한 다니엘 

10cm 더 높여서 도전하는 다니엘과 성운 

아쉽게 실패한 다니엘과 다르게 

모두를 놀라게 한 성운의 성공~★






반응형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스팅 콜 Casting CALL  (0) 2018.04.28
슈가맨2 쥬얼리  (0) 2018.04.10
슈가맨2 이혜영  (0) 2018.03.19
아육대 양궁  (0) 2018.02.16
아육대 리듬체조  (0) 2018.02.1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