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이하늬



서장훈의 삼고초려로 이하늬가 아는형님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사남일녀를 찍어면서 굉장히 친해졌나보네요. 서장훈이 엄청나게 챙겨주네요 ^^

강호동은 계속 개상 얘기만 하고 ㅋㅋㅋㅋㅋㅋ

이하늬는 방송에서 남친 윤계상 얘기를 하는 것이 많이 부담스러운가보다 좀 옛날 사람 각!!! ㅎㅎㅎㅎㅎ


11월 2일에 개봉하는 영화 <침묵>에 출연하였다고 하는데, 영화 홍보는 전혀 하지 않네요. ?????

이하늬가 아는형신에 나와서 큰 웃음을 주어서 좋았네요. ^^



다음 싸이트에 등록되어 있는 이하늬 프로필입니다.


이하늬
이하늬 탤런트, 미스코리아
출생
서울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가족
아버지 이상업, 어머니 문재숙, 언니 이슬기
학력
서울대학교 대학원 국악학 석사 수료  외 2건
데뷔
2006년 제50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수상
2017 제10회 코리아드라마어워즈 여자최우수상  외 9건
사이트
공식사이트인스타그램페이스북웨이보팬카페

 






[아는형님] '이하늬' 섭외 시킨 서장훈 "내가 있잖아!" (스윗)



#강호동#서장훈#이하늬#아는형님#꽃미모#오빠집

헤이 모두들 안녕~♥ (샤방) 꽃미모 등판 '이하늬' 

유독 격한 리액션의 장훈 "제작진! 경배하라" 

친남매급 특급 우정으로 이하늬 섭외 1등 공신! 

장훈의 전화가 차지한 비율은 무려 60%(!) 

(파워 생색) 불 보듯 뻔한 생색 시동&친분 과시 

이하늬, 메이크업 전후가 차이나는 女 연예인 1위(?) 

"(메이크업) 지워도 뭐..청순해~"







[이하늬 아는형님] 절친 이하늬가 말하는 서장훈 "혼자 살아야 돼♨"



#강호동#이상민#김영철#이수근#이하늬#서장훈디스#과도한보호#형님놀리기#아는형님#오빠집

오랜 시간 서장훈을 알아온 절친 이하늬가 말하는 서장훈 

"사실 장훈이는... 혼자 살아야 돼♨ " 

은근한 디스 같은 칭찬에 정신이 혼미한 장훈 

그대로의 장훈이를 사랑해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길 바라는…







[아는형님 이하늬] (빠져든다~) 가을밤과 잘 어울리는 이하늬의 즉석 연주♥



#이수근#강호동#이하늬#김영철#민경훈#가야금#즉석가야금연주#가야금연주#가야금가락#아는형님

평소 느린 가야금 연주를 선호하는 이하늬 

형님들을 위해 오늘은 특별히 빠른 곡을 선곡 

하늬의 손이 닿자마자 청아한 선율이 가득~ 

가을밤의 정취와 잘 어울리는 우리의 고운 가락







[이하늬 아는형님] (림보의 달인) 경훈이의 인생 림보(!) 경배하라 림경훈★



#강호동#이수근#이상민#이하늬#김영철#림보#조건부림보#통아저씨#민달팽이#아는형님

하늬의 장점! 림보게임(!) 새로 나타난 림보의 달인 

무려 7단계! 78cm 림보에 성공한 경훈! 

"내가 지금 가수하고 있을 때가 아니야..!" 

통아저씨를 위협하는 피지컬의 소유자 경훈!







[이하늬 아는형님] 이하늬, 장훈의 속옷 노출에 "이미 다 깐(?) 사이야"



#이상민#이수근#김영철#희철#이하늬#게임#아는형님#폭풍견제#오빠집#승부욕

<이하늬 꽃이 피었습니다> 결승전 장훈vs수근 

수근의 폭풍 견제에 속옷 노출된 장훈⊙_⊙ 

그래도 자세를 유지하는 장훈의 열혈 승부욕! 

하늬 "괜찮아! 이미 우리는 팬티 다 깐(?) 사이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