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


프로듀스 101의 공중파 버전??? 더유닛이 첫방이 방송되었네요. ^^

이미 데뷔를 한 아이돌을 대상으로 남성 9명, 여성 9명 뽑는다고 하네요.

프로듀스 101 시즌 1과 시즌 2을 한꺼번에 진행하는 건가요???


아무튼 최근에 SBS, MBC와 달리 별다른 오디션 프로그램이 없었기에 굉장히 기대됩니다.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분, KBS2 TV에서 방송된다고 하네요.


선배 군단 : 비, 태민, 현아, 조현아, 산이, 황치열








데뷔 3개월된 굿데이!!! 6명이 참가하여, 5명이나 합격을 했네요 ^^



다음 싸이트에 등록되어 있는 굿데이 프로필입니다. 10인조 걸그룹이네요.


굿데이
굿데이 (GOOD DAY) 가수
멤버
나윤지니보민지원럭키채솔체리비바하은희진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데뷔
2017년 EP 앨범 'ALL DAY GOOD DAY'
사이트
공식사이트인스타그램트위터페이스북팬카페

 






더 유닛 부트무대 - 굿데이 - 다시 만난 세계




#오디션#아이돌리부팅프로젝트#프로듀스#아이돌#리부팅#더유닛





에이프릴 전맴버였던 이현주! 



티아라 전맴버였던 한아름!!!



규브 연습생 이주현. 댄싱 머신!!! 멋지네요 ^^





스피카 양지원. 스피카는 이효리의 여동생 그룹으로 이름을 알리면서, 한때 1위 후보까지 올랐던 적이 있어지만 5년만에 해체 ㅠㅠ




[더유닛] 양지원의 꿈 가득한 재도전 무대 ‘Tonight’



#비#조현아#황치열#산이#양지원#오디션#아이돌리부팅프로젝트#프로듀스#아이돌#리부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