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첫마을에는 아직 볼링장이 없죠 ㅠㅠ

그렇다면 가까운 볼링장은???


공주 삼우 볼링장을 방문했어요. 자가용으로 약 15분정도 거리에 있어요.



삼우타운 주차장에 대형(?) 볼링핀이 보이네요...



삼우타운 지하 1층에 삼우 볼링장이 있습니다.



볼링장 내부 분위기 깔끔하네요... 오~~~




볼링 치고 계신 분들이 꽤 많네요...



365일 연중무후이고... 새벽 1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하네요... 와우~~~ 아무때나 방문하면 되겠네요.



기본 요금은 3300원, 신발대여료는 1000원... 만약, 3게임을 치면... 10,900이네요...



그런데... "만원의 행복", "무제한 게임" 등 다양한 요금제가 있네요... 



그리고, 깊은 밤 11시 이후에는 Rock Bowling을 한다네요...



볼링장 이용자의 준수사항은 꼭.... 지켜야 겠죠... ^^



가족들과 함께 볼링 정말 재미있게 즐겼어요...


[위치 정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