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공원... 서울 광진구... 어린이 대공원...

어린이 대공원은 입장료가 무료입니다. ^^


어린이 대공원에는 꼬마동물 마을이 있습니다.


꼬마동물 마을에 미어캣...


사막여우...


미니말 등이 있어요...


그외에도 왈라루, 수달, 토끼, 염소 등등을 아주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초식 동물... 얼룩말도 있고...


맹수 마을에... 재규어도 있고...



호랑이도 있고....


사자도 있고.... 근데... 오후 3시쯤인데... 맹수들은 모두 자고 있네요... ㅠㅠ


하지만, 코끼리 한쌍은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네요. ㅋㅋㅋ



어린이 대공원은 정문과 후문 외에도 구의문도 있어요. 
정문보다는 작은 주차장이 있어요.



구의문으로 들어오면 큰 잔디밭이 있습니다.



어린이 숲속 캠핑 체험장도 있습니다.



그리고, 식물원도 있고...





정자도 있고...



어린이 놀이터도 있고...



정문으로 입장하면 가장 먼저 보게 되는 음악 분수대...

분수대에 무지개가 보이네요. ^^



분수대 앞에 무대에서는 많은 행사가 열리는데요... 오늘은 국악예술 한마당...



대공원 잔디밭에 그늘막을 설치하고 쉬고 계신 분도 있네요... ㅋㅋㅋ



[위치정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