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세종축제가 10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진행됩니다.

 

10월 10일 행사장에 방문했어요. 여러가지 체험 부스가 설치되어 있네요...




임시 부교를 설치했는데... 아직은 사람이 많지 않죠...



다양한 체험 행사도 진행중인데... 수상레저스포츠 시민 무료체험 행사도 진행 중이에요...








드론 체험 교실도 진행 중이에요...




세종시에도 평화의 소녀상이 2015년 10월에 설치되었다고 하네요...




어느새 부교에 사람들이 북적이네요... ^^



저녁에 있을 콘써트 행사장의 모습입니다.



콘써트 6시간 전인데... 여학생들이 엄청나게 줄을 지어 앉아 있네요... 

아마도 유명한 K-POP 스타가 오나봐요....



행사 기간 중에 콘서트 일정이 아래와 같습니다.



MBC 프라이 콘서트 초대 가수는 씨엔블루, 휘성, 현진형, 멜로디데이, 세븐틴, 몬스타엑스, 에이프릴, 에릭남 등등이라고 하네요. (출처: 세종시 공식 블러그


마직막 날에는 자전거를 타고 호수공원을 금강 일대를 도는 '세종시 자전거 대행진', 시민이 가면을 쓰고 노래 경연을 하는 '복면가왕', 송창식, 임지훈, 한영애, 권인하, 남궁옥분 등이 출연하는 노을음악회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행사장 주변에... 멋진 도서관이 있네요.



[위치 정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