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조타 진경





2016. 5. 14 우리 결혼했어요 321회 새로운 커플, 모델 김진경과 가수 조타!


모델 김진경입니다. 

"2012년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3" 준우승한 김진경!

1020 세대의 워너비 아이콘 김진경.

그리고, 마리텔에 출연해서 풋풋한 예능감을 선보였던 김진경!!!

당돌한 스무살 모델 김진경!




김진경 : 내조 잘하는 아내가 되고 싶어요. 요새는 영양학 같은거에도 관심이 많아져서... 운동도 열심히 하는 운동 마니아!




건강해 보이는 진경에게 도착한 미션카드! 


[미션 카드]

이곳은 당신이 꿈꾸던 야외 결혼식이 펼쳐질 장소입니다. 하늘에서 뚝 떨어질 예비남편을 만나~






[우결 조타 진경] 진경, '패러글라이딩'으로 조타와 익사익팅한 첫 만남!




안녕하세요. 매드타운에서 보컬을 맡고 있는 조타라고 합니다. 나이는 스물넷!!!



진정한 베이글남 조타!!!





[우결 조타 진경진경♡조타, 초 스피드 셀프 결혼식!





[우결 조타 진경조타&진경, 미션카드 속 '첫날밤'에 당황+쑥쓰





[우결 조타 진경진경의 폭풍 운전실력 발휘에 조타 '심.쿵'!


 


우결 조타 김진경 두 번째 이야기 : 허니문 드라이빙 / 숲속의 허니문


허니문 드라이빙 : 조타가 운전 면허가 없어서, 김진경이 운전을 하게 되어, 어쩔 수 없이 위축된 조타.


김진경 : 오늘이 결혼 첫날인데 너무 깍듯한 거 아니에요?



조타가 서인국의 뮤직비디오가 아주 인상적이었다고, 특히 키스신이 기억에 남는다고...  ㅋㅋㅋ



김진경은 그냥 열심히 일했을 뿐이라고 얘기하자,

조타 : 과거니까!!! ㅋㅋㅋ




김진경 : 정글 갔다 오셨죠? 정글 너무 가고 싶어요. (오늘 처음 만난 사이인데, 서로의 근황을 꽤 잘 알고 있네요. ^^)




숲 속의 허니문 : 허허벌판에 캠핑도구만 덩그러니!!!

김진경 : 내가 캠핑 좋아 한다고 해서 이렇게 된건가???





[우결 조타 진경진경, 조타의 야성미 넘치는 '맨 손 못질'에 심쿵!






[우결 조타 진경조타, 진경이 만든 쿠키 시식! "네가 줘서 맛있어"



[우결 조타 진경진경, 조타에 "내가 좋은게 아니라?" 돌직구 날려!



우결 조타 김진경 세 번째 이야기 : 사랑의 유도 교실



[우결 조타 진경훅 들어오는 조타에 김진경 '쑥스'




[우결 조타 진경상남자 조타의 유도교실!




[우결 조타 진경조타의 깜짝 반지 선물에 김진경 '설렘 폭발'




[우결 조타 진경치한에게 약속하는 김진경(?)




우결 조타 김진경 네 번째 이야기 : 소원권 레이스


[우결 조타 진경소원권을 건 레이스의 승자는?!




[우결 조타 진경김진경, 조타의 코디되다?!




조타, 김진경에게 "야한 옷 안돼"




[우결 조타 진경조타♡김진경, 새콤달콤 커플?!




우결 조타 김진경 다섯 번째 이야기 : 조타의 운전면허 도전



[우결 조타 진경김진경, 조타에게 "자기야 파이팅" 응원!




[우결 조타 진경조타, 운전면허 실격위기?!




[우결 조타 진경조타, 김진경 애교에 '광대폭발'




[우결 조타 진경조타♡김진경, 영화와는 다른 현실 속 세차장?!



우결 조타 김진경 : 남산오니 조타


조타, 케이블카 데이트 "김진경 손잡고 싶었어"




조타, 김진경에 닭살 애칭 '여보' 성공!




김진경, 분노의 자기 만들기!






반응형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후의명곡 김소연 손준호 우승  (0) 2016.07.03
우리결혼했어요 우결 솔라 에릭남  (1) 2016.07.03
우리결혼했어요 조타 김진경  (0) 2016.07.02
김세정 김종국 결혼  (0) 2016.07.02
비와이 보이비 호랑나비  (0) 2016.07.0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