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마마무 솔라 & 에릭남


[우결 328회]





솔라의 센스 넘치는 기내식?!







[우결 326회]



솔라, 장롱면허 꺼내다?!


에릭남, 솔라에 기습 고백


에릭남♡솔라, 초밀착 승마에 '심쿵'


에릭남♡솔라의 '황당 상황극'






[우리 결혼했어요 솔라 에릭남] 에릭남 "어디서 타는냄새 안나요?"


[우리 결혼했어요 솔라 에릭남] 에릭남♡솔라의 성대모사 배틀


[우리 결혼했어요 솔라 에릭남] 에릭남, 솔라에 "Will you marry me?"



[우결 323회]


[우리 결혼했어요 솔라 에릭남] 에릭남, 솔라의 기습 스킨쉽에 '심쿵'



[우리 결혼했어요 솔라 에릭남] 솔라의 랩 실력! 에릭남 '깜짝'




[우리 결혼했어요 솔라 에릭남] 에릭남 & 솔라의 즐거운 신혼살림 장만!



[우결 322회]


[우리 결혼했어요 솔라 에릭남] 에릭남, 첫 내장탕 도전?! "내 스타일은 아니야"



[우리 결혼했어요 솔라 에릭남] 에릭남♡솔라, 서로 과자먹여주다 깜짝 스킨쉽!



[우리 결혼했어요 솔라 에릭남] 에릭남 "손 잡을 기회만 노렸다" 두 사람의 진심은?!




[우리 결혼했어요 솔라 에릭남] 솔라, 에릭남 집 기습방문!




다음 싸이트에 등록된 에릭남의 프로필입니다.




다음 싸이트에 등록된 마마무 솔라의 프로필입니다.




마마무 솔라 팬카페 : http://cafe.daum.net/mamamo-solar



[마마무 솔라 섹시 화보]  (출처: 더 셀러브리티)


아이유를 닮은 얼굴에 섹시한 몸매를 가진 솔라! 노래도 잘하고! 이건 뭐~~~ 완전 사기 캐릭!!!





[우결 321회]

[우리 결혼했어요 솔라 에릭남] 에릭남, 솔라의 영어 선생님으로 변신!




[우리 결혼했어요 솔라 에릭남] 윤똥커플의 신혼집 찾기! 솔라 '흥 폭발'





[마마무 솔라] 에릭남, 폭풍 중국어 실력! 솔라 심.쿵



[마마무 솔라에릭남♡솔라 개그본능 발동?! '벚꽃길 코믹화보'




에릭남이 짝은 마마무 솔라의 사진!!! 와~우~ 다리가 엄청 길어 보이게 찍었네요. 대박!!!





전형적인 포즈들도 느낌있는 사진으로... 에작가의 솜씨!!!




에릭남 : 모델이 예쁘면 다 잘나와 (ㅠㅠ 완전 닭살 ㅋㅋㅋ, 근데 사진은 정말 잘 나왔당 ^^ )





상수동에 벚꽃길 멋지네요. 올해는 당연히 벚꽃들이 다 졌을테고, 내년에 함 가봐야 겠네요. ^^




같은 카메라로 찍은 용작가 사진과 에작가 사진 비교! 에작가가 사진을 잘 찍는군요. ㅋㅋㅋ




[마마무 솔라] 솔라, 에릭남 앞에서 입가 미숫가루 제거! '내숭제로'




[마마무 솔라에릭남, 솔라 안전기구 채워주며 "너무 마른거 아니야?" 풋풋



에릭남이 솔라를 검색했는데, 제일 먼저 뜨는 사진은 솔라의 섹시 화보 사진!!!

솔라 : 저도 그럴 줄은 몰랐어요. 제 자신이...!!!





반응형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는형님 서인영 제시  (1) 2016.07.03
불후의명곡 김소연 손준호 우승  (0) 2016.07.03
우결 조타 김진경  (0) 2016.07.02
우리결혼했어요 조타 김진경  (0) 2016.07.02
김세정 김종국 결혼  (0) 2016.07.0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