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시즌5 비와이 VS 보이비



쇼미더머니 최강 랩퍼 비와이와 역대급 콜라 무대를 준비한 보이비의 대결~~~



비와이 : 저는 (경연에 대해) 걱정은 안 되고 기대만 하고 있습니다. (역시~ 자신감이 쩌네요 ㅋㅋㅋ)



Forever : 프로듀서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와 비와이가 함께한 트랙 <Forever>는 지나친 자만도, 불필요한 겸손도 없는 스물넷의 비와이가 가진 있는 그대로의 자신감을 가감 없이 담아낸 곡이라고 하네요. ^^




[무삭제] 비와이 <Forever> @ 1차 공연










[비와이 보이비 호랑나비][8회] 'Believe! Forever Forever' 비와이 <Forever> @ 1차 공연




보이비 : (내가) 방사능으로 (활동)할 때 우리 학교 축제에 갔었는데, 

병윤이(비와이)랑 씨잼이랑 와서 "저희 랩하는데 한 번 들어 주실래요?"




보이비 : 지금까지 제 인생에서 최고의 컬래버레이션이이요!!!  ^^






[무삭제/단독] 보이비 <호랑나비>(feat. 길, 리듬파워) @ 1차 공연




호랑나비의 주인공, 예능 치트키 김흥국이 쇼미더머니에 직접 출연을 했네요 ^^



비와이 보이비 대결 결과는?




우와~ 비와이의 압승이네요~~~ 보이비의 무대도 좋았는데... 

길의 좋은 프로듀싱을 압도하는 비와이의 랩 실력이 관객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네요. 

암튼, 두 무대 모두가 너무 보기 좋았네요.







[비와이 보이비 호랑나비][8회] '역대급 콜라보 무대' 보이비 <호랑나비>(feat. 길, 리듬파워) @ 1차 공연





반응형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결혼했어요 조타 김진경  (0) 2016.07.02
김세정 김종국 결혼  (0) 2016.07.02
마골피 슈가맨  (0) 2016.06.29
냉장고를 부탁해 차오루 예지  (0) 2016.06.28
젝스키스 유희열의 스케치북  (0) 2016.06.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