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 남자친구 이호재 감독


다나가 라디오스타 방송 중에 3년간 연애를 하고 있는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혔었는데요.

오늘 본인의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i.m_dana/)에 남자친구 이호재 감독과 함께 찍을 사진을 올렸네요.

성격이 화끈한 것 같네요. ^^




(출처 : 다나 인스타그램)



이호재 감독도 본인의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lazyhitchhiker/)에 다나와 함께 찍을 사진을 올렸네요. ^^





다음 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다나의 프로필입니다. 




다음 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이호재 감독의 프로필입니다.




[내 블로그 관련 보기]



라디오스타 다나


5월 4일 방송된 라디오스타 476회는 센 놈위에 더 센 놈 특집이었는데요.

이승철, 용감한 형제, 다나, 슈퍼주니어 강인이 나왔네요.



31년차 가수, 라이브의 황제 이승철은 신곡 "일기장" 홍보 때문인지, 요즘 여기저기 예능 프로그램이 많이 나오네요. ㅋㅋㅋ



히트곡 메이커 용감한 형제!



자타공인 연예계 개박사 다나!



슈퍼주니어 강인!




센 놈위에 더 센 놈 특집에서도 가장 센 다나!!!

일상생활에서도 불의를 보면 못 참는다는 다나!



다나 : 발렛파킹에서 카드결제하려고 하면, 불쾌한 말투로 카드 결제 거부하는 경우가 있는데...



다나 : 저는 굉장히 화가나요!!!




다나 : 입금을 할 수 있도록 계좌번호를 주지 않으면 카드 단말기 설치 안 한 거 신고할 거에요!!!

발렛 파킹 직원 : (차 키 던지며) 요금 내지 말고 그냥 가세요!



다나 : 저는 또 가요!!!



다나는 발렛열사!!!












[라디오스타 다나규현, 라스의 광희로? 다나가 폭로하는 쌍수사건!



다나! 뮤지컬에서 규현과 키스한 적 있는지?



뮤지컬 삼총사에서 연인 사이었던 규현과 다나!



다나 : 규현이 다나의 무릎에 누워 키스하는 장면!!




다나 : 일주일 만에 규현이와 키스신 연기를 하는데 다른 사람처러 보이는거에요...






다나 : 규현이가 쌍꺼풀 수술 (쌍수)하고 왔어요!!! ㅋㅋㅋ





[라디오스타 다나] 다나의 깜짝 고백! 3년째 연애 중?



다나! 규현의 스트레스 해소법이 뮤지컬 여배우 만나는 거라고?



억울해하는 규현! 증거가 있다고 주장하는 다나!








이승철이 새롭게 애견 유치원 사업을 할 계획이라며, 다나에게 궁금한게 많다고!!!




이승철의 애견 유치원 잘 될 것 같은지?

다나 : 잘 안될 것 같아요!!! (솔직함의 끝판왕 ㅋㅋㅋ)



다나는 본인과 이승철은 완전 다른 상황이라고...


다나: 애견 사랑 > 사업 자금

이승철: 애견 노하우 < 사업 자금



다나의 쓴소리 보너스 : 빈 건물 활용 목적으로 사업!!! ㅋㅋㅋ



다나는 SM의 김구라!!! ㅋㅋㅋ



이승철 : 저는 노하우 있는 CEO를 구하고 있었어요. 다나를 CEO로 영입하고 싶다고!!! 

애견 유치원 이름도 벌써 지었고... "개즈니랜드" !!! 




김구라 : 다나씨는 남자친구 없죠?



다나 : 있어요!!!



다나의 충격 고백에 같은 SM 규현, 강인 당황!!! 이승철도 헉!!! 



다나는 당당하게 "3년 됐어요" ^^




[라디오스타 다나여자 김학도 다나! 성대모사 자판기에요~














[내 블로그 관련 보기]


반응형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냉장고를 부탁해 이제훈  (1) 2016.05.10
출발 드림팀 제주도 성산일출봉  (0) 2016.05.07
슈가맨 손지창  (1) 2016.05.04
슈가맨 나현희  (0) 2016.05.04
슈가맨 이성경  (1) 2016.05.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