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어장 라디오스타] "아~ 머리아포" 특집 : 탁재훈


라디오 스타에 탁재훈이 나왔네요. 김흥국, 이천수, BAP 보컬 힘찬과 함께 나왔네요.





[라디오스타] 탁재훈, 시청자들에게 사과의 영상편지!




탁재훈 사건 (불법도박) 이후로 자숙을 하다가 3년만에 지상파 첫 출연을 라디오스타에 하게 되었네요. 






BAP의 힘찬은 노예계약과 관련하여 소속사에 "전속계약 무효 소송" !!!





[라디오스타] 탁재훈, 딸과의 통화 도중 울컥한 사연은?



탁재훈 : 물의를 빚어서 정말 죄송합니다.



탁재훈 자숙전과 자숙후 비교 : 회춘한 듯! ㅋㅋㅋ




탁재훈이 싱가포르로 신정환을 두번 만나러 갔었어요.



신정환 팥빙수 가게 장사가 잘된다는 얘기는 들었다는군요. 



신정환이 복귀하게 되면, 롤라로 복귀를 하는지? 아니면, 탁재훈과 함께 컨츄리꼬꼬로 복귀를 하게되는지?



탁재훈 : 신정환이 복귀를 할 수 있을지???



규현 생각 : 만약에 복귀를 한다면 라디오스타가 좋지 않을까...




탁재훈이 신정환에게 복귀와 관련해서 물어보았는데, 아직까지는 복귀의사가 없는 것 같은데.

말은 하지 않았지만, 신정환이 복귀하고 싶은 마음이 있을거라고 생각한다.





탁재훈, 라디오스타 MC 자리 관심 있는지? (당근 있겠죠. 단지 눈치가 보이겠죠 ㅋㅋㅋ)




[라디오스타] 신정환을 만나러 간 탁재훈?






[내 블로그 관련 보기]


반응형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썰전 지진 비상상황  (0) 2016.04.22
해피투게더 봉만대  (0) 2016.04.22
테이크 이승현, 치웨이, 죠앤  (0) 2016.04.20
슈가맨 SG워너비 이석훈  (0) 2016.04.20
슈가맨 정엽, '2016 뭐를 잘못한 거니'  (0) 2016.04.2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