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이대호, 메이저리그 진출


오래간만에 이대호 관련 기사가 떴네요... ^^

미국 현지 언론에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시애틀 매리너스, 휴스턴 애스트로스 등이 유력하다고 보도를 했다고 하는군요... 조만간 이적처가 결정될 전망이라고...

오늘 갑자기 여러가지 다른 기사들이 많이 뜨는 것으로 보아 분명히 조짐이 있는 듯 하네요... 

좋은 소식 빨리 전해졌으면 좋겠네요... 이대호 화이팅!!!



(프리미어12 4강전 한국 vs 일본, 2타점 적시타로 4:3 역전에 성공한 이대호)


오전에는 진출 유력 기사였는데... 오후에 진출 기사로 바뀌었네요...

시애틀 매리너스와 연봉 400만달러 합의!!!




이대호, 메이저리그 행 결심만 남았다... 에이전트 "최종 조율중 "


이대호 메이저리그 행을 결정해야하는 운명의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 이대호에게 시간은 많지 않다. 이대호 메이저리그 행과 관련해 이대호의 에이전트사 등은 그가 최종 조율 중에 있음을 시사하고 있다. 이대호 메이저리그 행과 관련한 결심만 남은 것으로 보인다. 이대호 메이저리그 행과 관련한 그동안의 보도를 중심으로 결과를 예측해봤다.


이대호 메이저리그 행과 관련해 가장 큰 관심은 과연 어느팀으로 가게 될 것인가 이다. 이대호 에이전트 사 등도 현재 몇개 팀과 구체적인 협상을 벌이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현지 언론 등의 보도를 통해 언급된 팀은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시애틀 매리너스, 휴스턴 애스트로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등이었다. MLB 블로그 사이트에선 이대호의 세인트루이스행을 두고 팬투표가 벌어지기도 했다. 이대호 메이저리그 행이 그동안의 예측 범위 안의 팀들과 이뤄질 수 있을 지 관심이다. (이하 생략)



[내 블로그 관련 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