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8일 자정(한국시간) 영국 EPL (English Premier League) 토트넘의 손흥민이 후반전 교체 투입돼, 후반 44분 결승골을 터뜨리며... 토트넘이 왓포드를 상대로 극적인 승리를 거두었군요...



손흥민의 슛 장면은 아래 하이라트 영상 중에서 약 5분 50초쯤에 있습니다. ^^


19R 왓포드 VS 토트넘 하이라이트



[EPL 리뷰] ‘손흥민 결승골’ 토트넘, 왓포드에 2-1 승...3연승 질주


[인터풋볼] 유지선 기자 = ‘손세이셔널’ 손흥민이 후반전 교체 투입돼 결승골을 터뜨린 가운데 토트넘이 왓포드를 상대로 극적인 승리를 거뒀다.


토트넘은 28일 자정(한국시간) 영국 왓포드에 위치한 비커리지 로드에서 열린 왓포드와의 2015-16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9라운드 원정경기서 2-1로 승리했다. 이로써 토트넘은 적지에서 값진 승점 3점을 획득하면서 3연승을 질주했다.



(중략)


토트넘도 캐롤을 빼고 손흥민을 투입하면서 공격에 박차를 가했다. 교체 투입된 손흥민은 2선과 최전방을 자유롭게 오가며 공격에 힘을 실었다. 손흥민은 후반 33분 에릭센이 찔러준 패스를 이어받아 골키퍼와 1대1 찬스를 맞았지만 선방에 가로막히며 슈팅으로 연결하지 못했고, 1분 뒤에는 왼쪽 측면 빈 공간을 보고 날카로운 패스를 찔러줬지만 무위에 그쳤다.


양 팀은 후반 막판까지 서로의 골문을 두드렸다. 그러나 후반 36분 문전 혼전 상황에서 왓포드가 날린 여러 차례의 슈팅이 모두 선방에 가로막혔고, 반면 토트넘은 후반 44분 손흥민이 오른쪽 측면에서 날카로운 슈팅으로 결승골을 터뜨리면서 경기는 결국 토트넘의 2-1 승리로 마무리됐다.

(출처 및 전체 기사 보기 : http://interfootball.ytn.co.kr/)



손흥민, 골대를 가르는 환상적인 골! 리그 1호골 (2015.09.2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