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동에 설렁탕이 맛있는 대장금을 방문했어요. ^^



1층 홀에 손님이 꽈 ~ 악 들어 찼네요.



지하 홀에도 손님 그득하고, 룸마다 손님이 꽉꽉 차있네요... 



곰쿡(Gom Cook)은 우리나라 탕반음식의 대표 3가지, "설렁탕, 곰탕, 갈비탕"을 전통적인 조리법으로 조리하는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저희 테이블은 모두 설렁탕을 주문했어요... 사골곰탕, 도가니탕, 우족탕, 양곰탕 등등 다양한 사골곰국이 있네요...



김치, 깍두기 등 밑반찬...



뽀오얀 설렁탕이 나왔네요. 간이 전혀 되어 있지 않은 상태로 나옵니다.



각자 취향에 따라서, 파와 소금을 첨가해서 간을 해서 드시면 됩니다.



굵은 소금이... 많이 짜지 않아요... 짜짜름하게 드시는 분은 좀 많이 넣어야 할 수도 있어요...



70세 이상 어르신은 할인 혜택이 있는 하네요... "효사랑으뜸업소"...



장독대와 가마솥으로 인테리어를 해 놓았네요...






[위치 정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