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동 코엑스 지하에 라멘 맛집... 한성문고입니다. 무슨 책방이름인 것 같죠??? 하지만, 라멘 전문점입니다.



한성문고는 홍대 라멘전문점 하카타분코에서 새롭게 도전하는 서울식 라멘 전문점이며,
옛 서울의 문화의 창고라는 의미에서 한성문고라 이름을 지었다고 하네요.


서울라면 (10,000원), 한라멘(10,000원), 인라멘 (8,000원) 등의 라멘 메뉴가 있네요...







저는 인라면으로 주문했어요. 



생마늘과 생마늘을 으깨서 라멘에 넣을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해요.

생마늘을 넣어 먹으니... 맛이 훨씬 더 풍부해지는 느낌이 드는 군요... ^^



[위치 정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