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 9시쯤의 세종시 도담동 상가거리 분위기...



24시 전주 콩나물 국밥집이 있는 건물에 명인 횟집이 있습니다.



2층에 명인 횟집이 있네요.



SBS 생활의 달인에 방영이 되었던 집이군요.




단체 회식할때에는 세트메뉴가 좋겠네요...



내부 인테리어가 상당히 고급지네요...





저희 일행은 4인 기준의 명인 스페셜 (가격: 16,000원) 을 주문했어요.

일인당 4000원인 셈이네요.


일단 다양한 밑반찬이 쭈~욱 깔리네요... 

(보통 횟집에서는 이런 밑반찬을 스키다시라는 일본말을 많이 쓰죠... )

저는 개인적으로 새우랑... 콘치즈를 아주 좋아해요... ^^



전복과 튀긴 호두 등등...



산낙지... 기름장에 찍어 먹어보니... 음... 역시... 맛있네요...



장어인데... 음... 장어 간장 조림이라고 해야 하나...



메인 요리인 회... 회 위에 금가루가 뿌려져 있네요...



죽밥도 같이 주는 군요.



초밥도 있고... 초밥은 딱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었요... 회가 두툼해서 씹는 식감이 아주 좋았어요...



연포탕과 물회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물회를 선택했어요...



잘 섞어서... 개인 접시에 요렇게 담아서... 근데... 회가 좀 적게 들어 있는 것이 아쉽네... 

물회인지... 야체 무침인지...!? 개인적으로 물회는 비추입니다. ㅠㅠ



마지막으로 매운탕... 국물은 아주 시원하고 전혀 비리지 않고 맛있네요... 밥 쪼금 말아서... 먹고...

배부르게... 한 끼 잘 먹었습니다. 술 한잔 같이 했다면 금상천화였을 텐데... 라는 생각만 했습니다. ㅠㅠ



요런 사진이 벽에 걸려 있더라구요...



다른 음식의 가격은 대략 이렇다고 하네요.




근데... 포장해서 가면 양이 더 많이 준다고 하네요... ^^



주차는 도담동 상가 거리 입구에 임시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치정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