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월드몰] 토이저러스 (ToysRus)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있는 토이저러스를 방문 하였어요.



우리 아들이 엄청나게 좋아하는, 로보카 폴리 장난감들이 전시되어 있군요.


여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쥬쥬 인형들이 전시되어 있는 곳도 있고...



그리고, 바비 (Barbie) 인형들이 전시되어 있는 곳도 있고...




디즈니 (Disney) 캐릭터 장난감들도 있고...




실바니안패밀리 (Sylvanian Families) 장남감들도 있고...




레고 (LEGO) 장남감들도...



대형 또봇이 전시되어 있네요.



이것은 대형 건담...



오늘은 핫휠(Hot Wheels) 근처에 아이들이 가장 많이 모여 있네요. ^^



핫휠 드라이빙 센터에 대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고,

핫휠 빙글빙글 자동자 시티 셋트등의 제품등을 연결하여 자동차들의 레이싱을 구경할 수 있어인지 남자 아이들에게 엄청 인기가 있다. 

우리 아들도 여기서 3시간이상을 여기서만 놀았다. 결국 핫휠 빙글빙글 고속도로 셋트를 인터넷에서 51,400원에 주문하였다. 매장에서는 69,800원에 팔고 핫휠 자동차를 3대~5대정도를 주네요.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장난감은 "터닝메카드"인가보다. 

2시부터 판매한다고... 사람들이 엄청 줄을 서 있었다. 그리고는 금방 품절되었다. ㅠ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