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홀더 광고


회사 근처 테이크 아웃 커피 가게에서 커피를 샀는데, 컵홀더 광고가 있더군요.

컵홀더 광고로 짭짤한 수익을 올리고 있다는 기사를 본 적은 있었는데,

실제 보니 신기했습니다. ^^



다한증에 대한 고민을 재치있게 광고 카피로 만든 것이 인상적이네요. ㅋㅋㅋ



아래 이전에 주로 사용하던 컵홀더에 비해서 그립감은 별로였다. 

몇 푼하지 않는 컵홀더의 그립감이 뭐 그리 중요하지는 않을 수도 있지만... 

암튼 뭐 그랬다. 



위에 "고운결 한의원" 컵홀더 광고를 제작한 회사는 콘텐츠리(Contents Tree)라는 회사이고, 콘텐츠리는 20대 대학생으로 구성된 스타트업 기업이라고 하네요. ^^

제 글에 댓글을 남겨 주셔서 알게 되었네요. ㅋㅋㅋ


근데... 컵홀더 광고에 제작 회사명을 넣으면 안되나요???

광고주 분들이 싫어 하려나???


혹시, 콘텐츠리라는 회사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해 보세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