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7 탑 8 결정. 첫 번째와 두 번째 탈락자가 결정되었네요.


스티비워너와 지영훈이 첫 생방송 무대에서 탈락자로 결정되었습니다.



그리고, 마틴 스미스가 최종 탈락 후보까지 갔다가 기사회생을 했구요.



심사 위원 점수 1위는 자밀 킴이 차지하였어요...



심사 위원들이 모두 90점대 점수를 주었네요....



그리고, 케빈오가 받은 점수는 90 / 90 / 91 / 91으로 심사위원 점수 2위에 올랐습니다.

나머지 참가자들 중에서는, 심사위원 모두에게 90점대 점수를 받은 팀이 없네요...


방속 직후부터 진행되고 있는 사전 투표의 현재 순위는...역시 자밀킴이 1위를 달리고 있네요.

그 뒤는 천단비, 케빈오, 이요한, 클라라홍, 미틴스미스, 중식이, 김민서 등의 순서로 득표율을 보이고 있네요.



[내 블로그 관련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