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슈퍼스타K7 탑10 결정되어서 현재 사전 투표가 진행되고 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푸른하늘양이 탑10에 들지 못 한 것이 제일 아쉽네요 ㅠㅠ

슈스케 특성상... 탑10에 들었어도 상위권은 어려웠을 것으로 예상은되지만 그래도... 아쉽네요.


개인적으로는 자밀 킴 / 케빈 오 / 중식이 밴드 요렇게 3팀정도가 상위권을 형성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슈스케는 전통적으로 남성이 강세이기 때문에...

그런데... 의외로... "천단비"양이 사전 투표에서 18%라는 높은 지지율을 받고 있네요 ^^ 

저는 이번 슈스케7에서는 여성 우승자가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 있는데... 

글쌔요... 아마도 어렵지 않을까하는 예상을 해 봅니다. ㅠㅠ


탑10 사전 투표 현재 순위는...

자밀 킴 / 천단비 / 케빈 오 / 마틴 스미스 / 이요한 / 중식이 밴드 / 클라라 홍 / 김민서 / 지영훈 / 스티비워너 


슈스케 사전 투표 싸이트 : http://superstark.mnet.interest.me/












저는 김민서양에게 한표 ^^

이건 뭐... 그냥 인기 투표 같은 거니깐... ㅋㅋㅋ

안타깝게도... 현실적으로는 조기 탈락 예상되는 후보 중에 한명이 아닐까하는 예상이지만... 

그래도 저는 김민서양을 응원하고 싶습니다. 진심어린 "한표" ~~~





[내 블로그 관련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