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의자 구입기] 마이홈의자 네이처 메쉬의자 2022



몇 개월 전부터 집에도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의자 하나를 구입해야 겠다는 생각으로 이마트를 방문할 때마다 여러가지 의자들을 관찰해 보고 앉아 보고 했었는데요. 가격대 성능비로 아래 시디즈 의자가 괜찮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가격이 139,000원인데, 사무실에서 사용하고 있는 고가의 의자에 비해서 크게 나쁘지 않았습니다.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138,000원이네요. 이마트랑 1천밖에 차이가 나지 않는군요.






그런데, 옥션 추천상품을 보니, 마이홈의자에서는 37,500원이라는 아주 저렴한 가격의 제품이 최고 인기 상품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하지만, 처음 검색한 가격과 실제 결제해야 하는 가격 사이에는 차이가 조금씩 있다는 것은, 인터넷 쇼핑을 해보신 분들은 다 알고 있죠. ^^


품들 중에서 기본형에 12cm의 쿠션 좌판 + 헤드 + 강철 다리 등을 추가하고 배송비까지 모두 합친 비용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마이홈의자 네이처 메쉬의자 2022 제품의 경우에는 옥션에서는 최종 63,000원 이네요.




그런데,  마이홈의자에는 재미난 제도가 있음을 이번에 알았습니다.

블로그에 상품후기를 남기면, 무조건 5,000원 ~ 20,000원을 준다는 거죠. 오~호~


저는 원래 블로그를 열심히 하고 있는 관계로, "마이홈의자 네이처 메쉬의자 2022 제품"이 더욱더 구미가 당길 수 밖에 없네요. ㅋㅋㅋ






"마이홈의자 네이처 메쉬의자 2022 제품"을 사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다시 인터넷을 검색을 해 보니,

마이홈의자는 네이버 쇼핑과 G마켓에서도 구입이 가능하군요.



우선, G마켓의 경우에는 최종가 62,130원으로, 옥션에서는 최종 63,000원보다 몇 백원정도밖에 차이가 나지 않네요. ^^




그런데, 네이버의 경우에는 최종가 59,700원으로, 옥션에서는 최종 63,000원보다 3,300원이 싸네요. ^^

그렇다면, 마이홈에서 제공하는 최소 금액 5000원만 받아도 54,700원 셈이 되는거죠.

그리고, 최대 금액인 20,000원을 받게된다면, 39,700원이 되는거죠. 

와~우~ 후기 열심히 작성해서 20,000원 꼭 받아야 겠네요. ㅋㅋㅋ





그리고, 한가지 더 특별한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무료반품!!! 대박!!!

그런데, 주의해야 할 점은 기본형 상품은 무료반품이 아니라는 단서가 있네요. ㅠㅠ

이부분이 필요하신분은 좀 더 자세하게 문의를 해 보시는 것이 좋을 듯 하네요.





기본형에서 제가 추가한 옵션을 살펴보면, 

네이처 기본형 라인은 3cm 가량의 얇은 좌판과 심플한 T자형 팔걸이가 베이스 제품이라고 합니다.




제가 옵션으로 선택한 프리미엄 라인은 12cm 가량의 푹신한 W형 쿠션좌판과 고급 크롬도금 삼각팔걸이가 베이스입니다.

그리고, 저는 머리 받침이 있는 것이 좋아서, 헤드를 포함시켰습니다.






스틸 다리로 변경하는 옵션 10,000원도 선택했습니다.

제가 몸무게가 좀 나가는 것도 있고, 이전에 다른 의자들을 사용하다가 종종 다리가 부서져서 버리는 경우가 있었기 때문에,

내구성이 튼튼한 강철 다리가 좋을 듯 하네요.





무회전 중심봉 옵션은 저에게 별다른 장점이 되지 않을 듯 해서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





발 받침대 옵션도 추가 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이런게 있으면 오히려 더 불편하더라구요. ㅋㅋㅋ





제가 옵션에 포한 헤드는 반달모양이고 상하 높낮이 및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고 하는군요. 좋네요. ^^





처음에 이마트에서 보았던 139,000원 시디즈 제품보다, 

마이홈의자 네이처 메쉬의자가 훨씬 더 좋아 보이면서, 가격은 6만원이하로 엄청 저렴하네요.  

실물을 빨리 받아 보고 싶네요. ^^




[사무실의자 구입 후기] 마이홈의자 네이처 메쉬의자 2022


구입하진 2일째 되는날, 큰 박스가 택배로 도착했네요. ^^




상자 밖에 간단한 의자 조립 설명서가 있네요.



상자를 열어 보니, 요렇게 잘 포장이 되어 있군요. ^^




[전체 구성 품목]


상자 안에 포장을 모두 제거한 구성품을 살펴 보면...


네이처 제품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박스에 있는 간단한 조립 설명서보다 좀 더 자세한 설명이 있네요.



그리고, 머리받침대, 중심봉 및 중심봉 덮개, 등받이, 의자다리, 좌판 등이 들어 있습니다. 



머리받침대



중심봉 및 중심봉 덮개



등받이



좌판 



의자다리 (스틸 다리)




[조립하기]


1. 다리에 중심봉을 그냥 끼웁니다. (뭔가, 드리이버로 고정하거나 하는 그런 작업이 전혀 없더라구요. ^^)




2. 중심봉에 3단 덮개 또는 발받침대를 결합합니다. (저는 발받침을 구입하지 않았기에, 3단 덮개만! ㅋㅋㅋ)




3. 중심봉 상단에 좌판을 그냥 올려 놓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이렇게 쉽게 연결해도 되나 쉽었습니다. ^^)





4. 등받이에 볼트를 먼저 푼 다음, 좌판의 철물과 등받이를 결합! 결합을 한후에 적당히 높이를 조절해서 풀어둔 볼트로 꽉 조여줌.










5. 등받이에 헤드를 결합하면 완성!!!





조립을 해보기 전에는 이걸 어떻게 조립하나 걱정했는데, 조립을 해 보니 너무 간단하다.

정말 누구나 간편하게 조립 가능하도록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다.



[사용 후기]


자~~~ 이제 제일 중요한 것은 앉았을 때 얼마나 편안한가 인데!!!

일단, 처음 앉았을 때 느낌은 훌룡하다. 

사무실에서 사용하고 있는 30만원이상하는 고가의 의자와 비교해서 견줄만하다는 느낌이다.

가격대 성능비를 고려했을 때에는 최고라고 할만하다. ^^


새로운 의자를 보신 아버지께서 앉아 보신다.

TV 앞으로 의자를 가져 가시더니, 등받이에 완전히 몸무게를 실어, 뒤로 젖히고 앉아서 TV를 시청하신다.

혹시, 저러다가 새로 산 의자가 망가지면 어떻하지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 아버지 몸무게가 꽤 나가시는뎅. ㅠㅠ

그러다가, 심지어 주무신다. 헐~~~


졸다가 깨어나신 아버지께 여쭈어 보았다. 불편한 점없냐고?

편하다고 하신다. 아마도 편하시니깐 의자에 앉아서 졸았겠다는 생각이 든다. ㅋㅋㅋ 


가격이 5만원대라고 아버지께 말씀드리니깐 깜짝 놀라신다!!!


"그렇게 싸???"


놀랄만 한다. 

사실 나도 이번에 이 제품을 구입하기 전까지는, 10만원이상은 줘야 이 정도 의자를 구입할 수 있다고 생각했으니깐...

저렴한 가격에 좋은 의자를 구입한 듯 하다는 생각이 드니 기분이 좋다. ㅋㅋㅋ


본의 아니게, 아버지께서 의자가 튼튼한지 내구성을 테스트해 주신지라, 맘 놓고 등받이에 제 몸을 맡기곤 했습니다. ^^

가격대 성능비가 좋은 의자를 찾고 계신다면 한 번 고려해 보세요.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께서 만족해 하는 의자니깐요. ㅋㅋㅋ


그리고, 아래 그림들은 마이홈의자의 광고 내용입니다. 안전과 기능을 많이 강조 하고 있네요. 참고하세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