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듀오 태양



[판타스틱듀오 2회]














[판타스틱듀오 태양] '리듬깡패 ' 에브리싱 참가영상




[판타스틱듀오 태양] '갓'태양의 눈코입 콜라보




[판타스틱듀오 태양] 태양의 ‘판듀’가 되려는 ‘스웨그’ 넘치는 참가자들 ‘Loser’










[판타스틱듀오 태양은행에 갇혀 있던 ‘40대 흥부자’와 태양의 콜라보 ‘Fantastic Baby’




[판타스틱듀오 태양동영배와 함께 하는 판듀 클럽 오픈 '후끈'




[판타스틱듀오 태양태양의 ‘판듀’가 되기 위한 최종 관문 1:3 랜덤플레이 대결 ‘Loser’




[판타스틱듀오 태양태양 “가수 생활 중 여성과 듀엣 처음이다” 긴장감 토로



[판타스틱듀오 태양태양·리듬깡패 한 편의 영화 같은 무대 ‘눈, 코, 입’




[판타스틱듀오 태양

이선희, 후배 태양의 무대 “최고의 무대였다” 극찬





태양 + 리듬깡패 : 무려 289점!!! 

하지만, 이선희 & 낭랑 18세 예진아씨 : 291점!




[정규방송 1회]


설특집 파일럿으로 선을 보였던 판타스틱 듀오가 더욱 화려한 라인업으로 정규 편성되었네요.

레전드급의 이선희, 임창정!!! 그리고, 최고의 보컬 김범수! 거기에 화룡점정 빅뱅에 태양까지~~~ 

매주 이 시간을 기다리게 수 밖에 없을 듯 하네요.

오늘 이선희와 임창정의 판타스틱 듀오 선택 무대만을 방송하고, 태양의 판듀 선택은 다음 주에 공개하네요. ㅠㅠ 

아마도, 앞으로도 이런 방식으로 2주간격으로 우승자가 탄생하는 방식으로 진행할 것 같네요.


그렇다면, MBC 복면가왕이 탄생하는 주와 SBS 판타스틱 듀오 우승자가 나오는 주가 동일하게 되는 군요.

이런 상황을 모두 고려했겠죠. SBS에서!!! 





첫방송 주제는 가요대상 수상곡.



1997년 대상 : 임창정 <그때 또 다시>


1988년 대상 : 이선희 <나 항상 그대를>




2014년 대상 : 태양 <눈, 코, 입>










[판타스틱 듀오 태양태양, 누구도 거부할 수 없는 마성의 목소리 ‘눈,코,입’








태양 : 이선희 선배님도 나오시고! 

(이런~~ 역시 예능 초보! 이선희는 아직 소개가 되지 않았는뎅! 순간 MC 전현무 당황! ㅋㅋㅋ)






[판타스틱 듀오 태양태양, 싱크로율 100% 깜짝 양현석 성대모사







[판타스틱 듀오 태양태양·김범수·임창정의 '눈,코,입'…이 조합 찬성일세





[판타스틱 듀오 태양태양, 임창정과 ‘그때 또 다시’ 합동 무대











태양 : 아뇨 저는 자신 있습니다. (식상한 겸손은 이제 버려야죠!!! 당당한 모습! 멋지네요. ^^)




[판타스틱듀오 태양, 4월 24일 예고] 드디어 베일 벗는 태양의 판타스틱 듀오!




[판타스틱 듀요 1회 예고 및 선공개]


파일럿으로 방영되었던 판타스틱 듀오가 K팝스타 시즌5 후속작으로 정규편성되었네요.


정규편성된 판타스틱 듀오에는 전설이된 국민 가수 이선희, 임창정, 태양 그리고, 설특집에서 우승을 한 김범수가 참여한다고 하네요. ^^














[내 블로그 관련 글]


반응형

'방송 > 판타스틱듀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판타스틱듀오2 박정현 김범수  (0) 2017.04.17
판타스틱듀오2 이문세 이소라  (0) 2017.03.27
판타스틱듀오 이문세  (0) 2016.11.20
판타스틱듀오 케이윌  (0) 2016.11.13
판타스틱듀오 김경호  (0) 2016.11.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