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 듀오 임창정



[판타스틱듀오 임창정] '웨딩거미' 에브리싱 참가영상




[판타스틱듀오 임창정] 임창정, 흥 최고조 대방출! ‘문을 여시오’



[판타스틱듀오 임창정] 첫번째 순서 임창정 “순서 상관없는 득표 보여줄것” 기세등등!





[판타스틱듀오 임창정임창정-웨딩거미, ‘미친 고음’으로 무대장악





임창정 & 웨딩거미 : 272점으로 매우 높은 득점을 했지만, 이선희 & 예진아씨가 291점으로 우승!



[정규방송 1회]


SBS 판타스틱 듀오가 이번에 정말 새로운 시도를 한 듯 하다.

올해는 일반인 들과 함께 하는 노래 경연 대회가 새로 많이 시작되었는데요. 

SBS 보컬 전쟁 : 신의 목소리, MBC 듀엣가요제 등


그 중에서 판타스틱 듀오가 최고인 듯 합니다. 

핸드폰은 이용한 새로운 시도도 좋고, 역대급 가수 이선희, 임창정, 김범수 그리고, 태양 등 급이 다른 라인업이 급을 한 층 끌어 올린 듯 하네요. ^^

매주 이 시간을 기다리게 될 듯 하네요.




첫방송 주제는 가요대상 수상곡.




1997년 대상 : 임창정 <그때 또 다시>




[판타스틱 듀오 1회 임창정임창정, ‘그때 또 다시’ 부르며 스웨그 넘치는 등장




임창정 <문을여시오>으로 많은 분들이 참여를 했는데요. 레드벨벳, 박나래 그리고, 어묵소녀 등... ^^







[판타스틱 듀오 임창정레드벨벳과 함께하는 임창정의 문을 여시오!






[판타스틱 듀오 1회 임창정임창정 “오직 여성 참가자만 뽑겠다” 소신 발언



판듀 우승이냐 vs 여자 듀오냐? 라는 질문에 여자 듀오를 선택하겠다는 임창정!!! ㅋㅋㅋ

박명수 : 판듀에 이렇게 사심이 들어가도 됩니까???

장윤정 : 네, 돼요. ㅋㅋㅋ








하지만, 오늘 임창정 판듀 예선곡은 <나란 놈이란>.








임창정의 판듀 후보들인데, 역시 여성 참가자가 많군요. ㅋㅋㅋ



그 중에서도 단 3명의 판듀 후보: 웨딩거미, 3단고음 설사범, 연대치대 여신







웨딩 거미 
주설옥 (30세) : 제가 만약 판듀가 된다면 축가 선물... 부탁드릴께요.
얼떨결에 대답을 한 임창정 ㅋㅋㅋ
정신 번쩍!!! 뭐라고 했었어요, 지금??? 
임창정이 축가를 부를 입장은 아닌 듯 한데... 이혼을 했어도 축가를 부를 수도 있지 뭘 그래요. ㅋㅋㅋ







임창정 판듀 후보:  연대치대여신 이예지 (25세) - 제가 창정 오빠 구강건강은 평생 책임져 드릴게요.





임창정 판듀 후보: 3단 고음 설사범 설민지 (30세)





[판타스틱 듀오 1회 임창정웨딩 거미, 가수 뺨치는 폭풍 가창력 ‘소름’



웨딩 거미 주설옥 씨가 임창정의 ‘나란 놈이란’을 열창하던 중 엄청난 고음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판타스틱 듀오 1회] 임창정의 판타스틱 듀오는 웨딩거미 주설옥(30세) 씨로 결정!!!








[판타스틱 듀오 태양태양·김범수·임창정의 '눈,코,입'…이 조합 찬성일세




[판타스틱 듀오 1회 임창정태양, 임창정과 ‘그때 또 다시’ 합동 무대





[정규방송 예고 및 선공개]


파일럿으로 방영되었던 판타스틱 듀오가 K팝스타 시즌5 후속작으로 정규편성되었네요.


정규편성된 판타스틱 듀오에는 전설이된 국민 가수 이선희, 임창정, 태양 그리고, 설특집에서 우승을 한 김범수가 참여한다고 하네요. ^^











판타스틱 듀오 임창정





[판타스틱 듀오 예고이선희부터 태양까지 환상의 라인업






[판타스틱 듀오 3차 티저] 임창정과 함께 ‘판듀’ 문을 여시오~



[설특집 파일럿]


[판타스틱 듀오 임창정] 임창정과 ‘배달 더 맥스’ 이광동의 환상 호흡 ‘소주 한 잔’




[판타스틱 듀오 임창정] 임창정과 ‘판듀’가 되기 위한 1:3 랜덤 대결 ‘또 다시 사랑’




[판타스틱 듀오 임창정] ‘노래방 어플’을 통해 임창정의 ‘판듀’를 찾아라 ‘또 다시 사랑’





[내 블로그 관련 글]


반응형

'방송 > 판타스틱듀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판듀 (판타스틱 듀오) 에일리  (1) 2016.05.22
판타스틱 듀오 엑소  (0) 2016.05.09
판타스틱 듀오 조성모  (0) 2016.05.01
판타스틱 듀오 변진섭  (1) 2016.05.01
판타스틱 듀오 김범수  (0) 2016.04.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