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리그 데뷔 박병호 김현수의 개막 맞대결 엇갈린 명암


메이저리그 데뷔를 앞둔 박병호와 김현수가 개막전에서 맞대결을 할 수도 있게되었는데요.


하지만, 둘의 상황이 완전 다르다는 기사들이 많군요. 


김현수는 구단에서 마이너로 내려갈 것을 제안했지만, 거부한 상태이기 때문에 벤치를 지킬 가능성이 높다고 하는군요.


대타라도 나와서 좋은 활약을 했으면 좋겠네요.







빅리그 데뷔 박병호 김현수의 개막 맞대결 엇갈린 명암



[포트마이어스(미 플로리다주)=강명호기자] 6일(한국시각) 미국 플로리다주 포트마이어스의 하몬드스타디움에서 열린 ‘2016 메이저리그 시범경기’ 미네소타 트윈스와 볼티모어 오리올스 경기에 앞서, 미네소타 박병호(왼쪽)와 볼티모어 김현수가 만나 이야기꽃을 피우고 있다. 2016.03.06.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오는 4일(한국시간) 미국 메이저리그(ML)가 개막되는 가운데 박병호(30·미네소타)와 김현수(28·볼티모어)가 시즌 개막전부터 맞대결을 펼친다. 다만 시범경기를 통해 두 선수의 팀 내 입지가 극명하게 엇갈리고 있어 맞대결이 성사될지는 불투명하다. 박병호의 선발출전은 유력하지만, 구단과 마이너리그행을 놓고 줄다리기를 한 김현수는 벤치에서 대기할 가능성이 높다.


박병호의 미네소타와 김현수의 볼티모어는 오는 5일(한국시간) 볼티모어의 홈구장인 미국 메릴랜드주 캠든야즈에서 시즌 개막전을 치른다. 박병호의 선발 출전은 유력하다. KBO리그를 지배하고 미국으로 건너간 박병호는 시범경기 첫 7경기에서 3개의 홈런을 몰아치며 ML에서도 통한다는 확신을 심어줬고 1루 수비도 합격점을 받았다. 시범경기 20경기에서 타율 0.259(58타수 15안타), 3홈런, 13타점을 기록했고 일찌감치 개막 25인 로스터 진입을 확정했다. 미네소타 폴 몰리터 감독도 “박병호는 지명, 6번타자로 기용할 계획이다. 1루수 조 마우어의 백업역할도 맡길 것”이라며 박병호의 시즌 중용 계획을 여러차례 밝혔다.


김현수의 앞날은 캄캄하다. 김현수는 시범경기에서 타율 0.178(45타수 8안타) 2타점 3득점으로 시범경기를 마무리했다. (이하 생략) 


(출처 및 전체기사 보기 : http://www.sportsseoul.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