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집줄게 새집다오] 서유리 "코스프레는 나의 힐링"


헌집새집 오늘의 의뢰인... 마리텔 미스 마리테... 서유리!!! 



성우로 데뷔 후 첫 작품은???

심형탁 때문에 더 유명한 그 로봇!!! 비실이 엄마역...



[헌집새집 서유리] 서유리 데뷔작은 도라에몽? 비실이 엄마 목소리에 소름!



이상한 가방 발견!!! 어디 집나가는 거에요??? 뭐예요??? 가방 안에 담긴 서유리의 역사!!!




[헌집새집 서유리] 게임 속 캐릭터 완벽 변신 서유리 "코스프레는 나의 힐링"


서유리: 이게 코스튬플레이 (코스프레) 옷이에요...



리그 오브 레전드 (League of Legends, LOL) 잔나 코스프레 의상...



lol 아리 코스프레 의상...



서유리가 더빙한 게임 캐릭터... lol 잔나... 바람의 힘을 마음껏 부리세요



게임 속 캐릭터 그대로 완벽한 변신한 서유리... 와우 멋지네요... ^^



평소와 다른 새로운 나를 발견할 수 있다는... 마법과도 같은 소중한 경험!!!




[헌집새집 서유리] 서유리, 300만 원 고급 컴퓨터 자랑에 눈이 번쩍!


서유리: 저렇게 반짝거리는 램 보셨어요??? (아니요 못 봤어요 ^^) 3~4년전에 3백만원에 샀는데... 고사양 게이도 다 돌아가요!!!



게임할 때 자세는... 두발을 의자 위에 올리고... (의자 안으로 쏘~옥~ 들어가네요... ^^)




[헌집새집 서유리] 서유리 고백 "왕따 당해서 게임에 빠졌다"


서유리: 제가 초등학교 때 왕따를 당한 적이 있어요... 그전까진 긍정적이고 밝고 그랬는데... 이 자리에 서 있는 것도 게임 덕분이라고 생각해요...


서유리의 악플 보관용 4테라... 대형 외장하드!!!

저기 그럼 다 악성 댓글만 있는 거에요??? 서유리 악플러들은 조심해야 겠네요... 전부 캡쳐한다니... ㅠㅠ



[헌집새집 서유리] 서유리 독특 취미(?) 악성 댓글 수집하기!?


[내 블로그 관련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