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2" 마지막회, 이재훈편이... 1월 21일 방송되었네요....


[너목보 첫번째 단서] 가수의 비주얼 : 오직 외모와 노래하는 비주얼 만으로 실력자와 음치를 가려내라!!!

미스터리 싱어 3번: 노래하는 대치동 가위손

- 어머니의 헤어숍을 물려받기 위해 가수의 꿈 포기

- 대치동 헤어숍에서 근무 중인 헤어 디자이너



박휘순 : 대치동  J 미용실에서 근무하시는 분이 맞아요... 제가 봤어요!!! 

(오~~ 결정적인 증거... 하지만... 다른 사라들은 귀 담아 듣지 않는듯... ㅋㅋㅋ)



이재훈: <대치동 가위손>은 실력자가 아니다!!! 가위질을 많이 하면 특정 부위에 굳은살이 생기는데... 없다!!! 중요한 날엔 당리 커트가 기본인데 몇일 되었다!!!




[너목보 두번째 단서] 가수의 립싱크 : 자신이 직접 부른 노래에 립싱크 하는 실력자를 가려내라  



음치수사대의 엇갈린 의견들... 

김상혁: 입 되게 잘 맞는다!!!

이하늘: 바이브레이션 없다!!!



몰입할 만하면 어김없이 가위손 자랑???



이재훈: 몸을 움직이는 고음 부분에서의 떨림이 진짜다!!! (바이브레이션이 없다는 논란에도 불구하고...)



아래 선공개 영상에서 앞부분이 "노래하는 대치동 가위손"의 립싱크 무대입니다. 감상해 보세요... ^^




[너목보 세번째 단서] 가수의 증거 : 각자의 증거를 보고 진실만을 말하는 실력자를 가려내라


미용중인 가위손의 사진을 증거로 제시!!!



미용피플 김지민의 추측: 머리카락을 위에서 당긴 가위손!!! 어색하다???



머리카락 한 올도 없는 미용실 바닥!!!




무수한 의혹들이 제기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재훈은... 이원탐과의 듀엣 무대를 선택하는군요... ^^


이재훈 & 이원탐의 듀엣 무대



이재훈&이원탐의 선물 같은 듀엣 ‘난 행복합니다~♥’


가업을 잇기 위해 가수의 꿈을 잠시 내려놓고... 고생하시는 어머니를 따라 가위를 든 미용사가 되었습니다.

진짜 노래하는 가위손이 되고 싶네요...




이원탐 (29) / 헤어디자이너 : 안녕하세요. 대치동에서 헤어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는 29세 이원탐입니다.



진실의 무대에서 부를 예정이었던 노래는... 겨울 사랑 (더원)



[내 블로그 관련 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