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2 1월 7일 방송 신화 신혜성편... 


너목보 참가번호 6번: 거제 아이예유 첫번째 단서 가수의 비주얼

 - 제대로 노래해 보기 위해 거제에서 상경!!!

 - 청아한 아이유 음색을 가진 19세 소녀



홍진경: (뜬금없이) 거제도에서 온 것 맞는 것 같아요... ㅋㅋㅋ




너목보 두번째 단서 가수의 립싱크...




거제도 아이유의 립싱크 곡은 아이유의 스물셋...


아래 영상에서는 1분 30초정도부터 "아이유 스물셋"... 립싱크 무대입니다.


신화와 아이유가 너목보에?!



유튜브 [MV] IU(아이유) _ Twenty-three(스물셋)







너목보 세번째 단서 가수의 증거...



친구와 함께 청소년영화제 축하공연에 참여! 당시 아이유 <Someday>를 부른 거제 아이예유!!!




너목보 진실의 무대 : 금요일에 만나요 (아이유)

거제도 아이유답게... 아이유 곡만 두 곡을... 선택했군요... ^^


거제도 아이유♡김범수, 달달듀엣


유튜브 [MV] IU(아이유) _ Friday(금요일에 만나요) (Feat. Jang Yi-jeong(장이정) of HISTORY(히스토리))



나는요 혜성오빠가 좋은 걸!!! 방청객 신혜성 팬들 반응 싸늘~~~ ㅋㅋㅋ







거제 아이예유와 MC 김범수가 만든 환상 듀엣 무대였네요... ^^



이예은 (18세) / 고등학생 : 저는 음악이 하고 싶어서 거제에서 올라온 18세 이예은이에요... ^^




제작진이 진실의 무대를 함께 해줄 수 있냐고해서 ... 분명히 음치겠구나... 하고 생각했다는 김범수... ㅋㅋㅋ




[관련 글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